뷰티스타일링

노래하는 여자가 아름답다, 여가수 아이 메이크업 분석

2015-09-01 16:23:14

[안예나 기자] 대한민국 가요계에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는 많다. 특히 완벽한 가창력과 함께 빼어난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들이 있다.

‘복면가왕’ 솜사탕 정체로 다시금 주목받은 다비치 강민경은 미모에 감춰뒀던 숨은 가창력을 뽐냈고, 자그마한 키에서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주인공 벤은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 생애 첫 팬미팅에 감동 눈물을 쏟았다는 가수 숙희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스테파니는 가창력 여가수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여가수들이 특별히 신경 쓰고 있다는 메이크업은 다름 아닌 눈. 눈을 감고 고음을 부를 때면 가장 집중이 되는 것이 바로 아이 메이크업이다. 이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살펴보자.

1. 핑크 아이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기에는 옅은 핑크 톤의 펄이 들어 있는 컬러가 좋다. 이를 은은하게 소화해낸 강민경과 벤은 아름다웠다.

다만 핑크컬러의 경우 점막에 너무 가까이 그리면 자칫 눈이 피곤해 보일 수 있으니 조심하자. 가볍지만 빛나게 바르는 것이 핑크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

Editor PickBEIGE #204 CATTLEAYA PINK
러블리한 핑크톤으로 사랑스러움을 연출해주는 카틀레야 핑크.

2.카키 아이 메이크업


이번 메이크업 키워드는 ‘클래식의 재정립’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트렌드의 핵심이다.

카키빛이 도는 컬러를 활용해 눈두덩 전체를 물들이듯 가볍게 블렌딩한 후 눈 아래 애교살 부분도 스치듯이 컬러를 표현해 부드러운 느낌의 세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Editor Pick - BEIGE #206 SANDFLAGE
그윽한 카키빛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의 샌드 블라쥬.
(사진출처: 베이지코스메틱,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 [뷰티이벤트] 뷰티人을 위한 HOT 프로모션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