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SK-II, 또 한번 '화이트닝'으로 사고 칠까?

2011-01-20 11:27:56

[김경렬 기자] 화이트닝 브랜드 SK-II는 보다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성분으로 무장한 신제품인 ‘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K-II는 스팟 형성 과정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통해 UV빛을 이용해 개인의 얼굴에 보이는 스팟 한 개마다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5배나 더 많은 히든 스팟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히든 스팟의 발견을 통해 스팟 케어 화이트닝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꿔 놓으며 스팟이 표면에 나타나기 전 숨은 스팟을 케어해 줌으로써 미래의 스팟 생성방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혁신적인 발견을 하였다.

SK-II 화이트닝 신제품인 SK-II ‘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는 앞서 발견한 다크 스팟과 히든 스팟 모두에 좀 더 근본적으로 접근하는 강력한 성분인 루트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루트 콤플렉스는 디 멜라노 P3CTM, DPG, 홍조류 성분의 팔팔 추출물 및 피테라TM 이 네 가지로 이루어져 스팟을 억제하여 피부 표면의 다크 스팟은 물론 깊숙이 흡수되어 5배나 많이 숨겨진 스팟까지 이중으로 케어해 줌으로써 피부 속부터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2011년 새롭게 출시된 ‘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는 1월 21일 전국에 있는 SK-II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rkim@bntnews.co.kr

▶ 정혜영의 리얼 투명피부 비밀은?
▶ 화제 속 JYJ 매력 포인트 파헤치기
▶ 트렌디한 ★들의 상징 '연예인 비대칭 컷' 따라해봐~!
▶ 갑작스러운 미팅이나 외근, 지저분한 헤어가 고민이라면?
▶ '브라운 vs 레드' 섹시함의 2가지 해석, 글램룩 메이크업 승자는?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