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2015-10-14 00:27:52

[최우진 기자] 밤낮으로 일교차가 큰 날씨와 더불어 쌀쌀해진 가을 날씨로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기 쉽다.

특히 매섭게 부는 가을 바람이 피부를 쉽게 지치고 푸석하게 만들어 트러블이 쉽게 생길 수 있다. 이 시기에 집중 영양과 보습 케어를 하지 않는다면 겨울, 만성 건조증에 시달리기 십상. 손상된 피부를 되찾아줄 맞춤 아이템들이 출시돼 화제다.

모이스처라이저, 안티에이징 크림, 에센셜, 마스크 등 피부를 가을 바람으로부터 보호해 줄 제품을 활용해 수분 가득, 촉촉한 피부를 가꿔보자.

네이처리퍼블릭, 살아 숨쉬는 청정 숲의 향기를 담은 디퓨저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캐나다의 캐필라노 숲과 뉴질랜드의 레드우드 숲 등 고귀한 대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숲의 향기를 그대로 담은 ‘포레스트 테라피 디퓨저’ 6종과 ‘리드 스틱’ 2종을 선보였다.

‘포레스트 테라피 디퓨저’는 그린 샤워와 리프레시 스파, 젠틀 브리즈, 써니 시즌, 모닝 듀, 프레시 가든 등 6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공간과 기분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2종류의 향을 동시에 사용하는 향기 레이어링으로 더욱 풍부하고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자연 향만큼이나 심플하고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 준다.

마음이 답답할 때는 캐나다 캐필라노 숲의 산뜻함을 담은 시트러스 계열의 ‘그린 샤워’를 추천. 심신이 스트레스로 지쳐있다면 뉴질랜드 레드우드 숲에서 마치 산림욕을 하는 듯한 편안함을 주는 ‘리프레시 스파’를, 엄마의 품처럼 포근함이 그리울 때면 프랑스 방센 숲의 산들바람을 재현한 ‘젠틀 브리즈’가 좋다. ‘리프레시 스파’와 ‘젠틀 브리즈’를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시원한 허브향을 부드러운 플로럴 향이 감싸 아늑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야로우 앤 컴프리 모이스춰라이저’ 출시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신상품 ‘야로우 앤 컴프리 모이스춰라이저(Yarrow & Comfrey Moisturiser)’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기농 아몬드 오일과 쉐어버터, 컴프리, 로즈마리 성분을 닐스야드 만의 방식으로 배합해 만들어낸 유수분 밸런싱 수분 브라이트닝 크림이다.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와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컴프리(Comfrey) 성분이 피부 본연의 재생력을 강화해 회복 케어에 탁월하다.

이 외에도 유수분 밸런싱에 탁월한 야로우(Yarrow) 성분은 번들거리는 피부를 잡아줘 24시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비타민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유기농 아몬드 오일이 영양 공급은 물론 로즈마리 성분이 강력한 모공 수렴 효과를 준다.

라곰, ‘샐러스 화이트 모이스처 크림’ 출시


라곰(LAGOM)이 수분 부족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수분빛 브라이트닝으로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환한 얼굴빛을 선사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미백 수분 크림 ’셀러스 화이트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한다.

‘셀러스 화이트 모이스처 크림’은 화이트닝과 보습 기능은 물론 트러블피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미백 보습크림으로 기존 화이트닝 제품에서 느껴질 수 있는 건조한 수분 부족으로 인한 속 당김과 인위적 백탁현상의 단점을 보완하고 피부톤에서 밝고 화사하게 톤업시켜주는 것이 특징인 데일리 브라이트닝 수분아이템이다.

피부 내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의 활동을 돕는 특허성분 더마플럭스(DermaFlux)를 함유해 수분 부족으로 인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의 턴오버를 도와 맑고 투명하게 해준다. 또한 피부 생기 부여에 탁월한 쌀캘러스배양추출물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100가지 식물 추출물 중 많은 실험과 연구를 통해 가장 우수한 성분 7가지인 기가화이트컴플렉스를 엄선해 함유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수분빛 브라이트닝’을 실현하도록 돕는다.

라우쉬, 브랜드 국내 론칭


라우쉬(RAUSCH)가 10월을 시작으로 국내 론칭한다.

라우쉬는 허브에 대한 장인 정신과 현대 기술과의 결합을 통해 천연 허브의 유효 성분을 최대화시켜 가는 머리, 비듬, 초민감 두피 등 일상적인 두피 고민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와 임상 실험을 바탕으로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국내 약국에서 판매될 제품은 약국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가진 6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샴푸와 컨디셔너를 통해 초민감 두피, 가는 머리, 비듬 등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동시에 외출 시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의 토닉으로 샴푸, 컨디셔너의 효과를 한층 배가시키고 두피를 건강하게 만드는 효과적인 제품이 포함돼 있다.

맥, ‘맥 구오 페이 콜렉션’ 출시


맥(MAC)이 중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오뜨 꾸틔르 디자이너 구오 페이(Guo Pei)’와 함께 ‘맥 구오 페이 콜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디자이너 구오 페이가 ‘가든 오브 더 소울(garden of the soul)’을 주제로 특별히 제작한 8벌의 드레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그의 독보적인 우아함이 고스란히 담긴 골드 케이스에 화려한 꽃 패턴의 부드러운 천으로 감싸진 스페셜 패키지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부드러운 코랄, 선명한 레드, 누드빛의 립스틱과 립글라스를 비롯해 4가지 아이섀도우가 함께 들어있는 팔레트, 블러셔, 뷰티파우더 등 고급스러운 컬러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시선을 끌기 충분하다. 특히 반짝이는 펄이 가미된 뉴트럴 컬러의 4구 아이섀도우와 부드러운 누드 핑크빛 립스틱을 더한 다면 우아하면서도 트렌드에 어울리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미샤,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 ‘미사(美思) 초(超)공진’ 론칭


미샤가 프리미엄 한방 라인 ‘미사(美思) 초(超)공진’을 론칭했다.

‘미사 초(超)공진’은 브랜드만의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리기 위한 공진단 기반인 ‘공진비책단’ 처방으로 탄탄한 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가진 젊은 피부를 되찾아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 외에도 홍삼글리칸 성분과 석류, 호장근, 일당귀 등 여성에게 이로운 8가지 약재를 조화시켜 만든 루트로겐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준다.

사용하는 단계별로 수액, 에센스, 유액, 크림, 영안고 등 5가지 제품이 준비됐다. 수액은 피부 변화를 위한 첫 단계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에센스는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유액은 피부에 촉촉하고 깊은 보습효과를, 크림은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 특히 영안고는 브랜드 한방라인 중 오직 초공진에만 있는 피부 영양 보충 크림이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5종 출시


스킨푸드가 귀한 완숙꿀을 더해 업그레이드 된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여왕의 피부를 연상시키는 촉촉한 꿀찬 피부로 가꿔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은 브랜드 대표 보습 라인 ‘로열허니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60일 동안 농축 숙성된 전남화순 임형문 장인의 완숙꿀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임형문 완숙꿀은 60일간 벌집 안에서 숙성된 꿀을 1년에 한 번만 채밀하는 귀한 꿀로 알려져 있다.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의 대표 제품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과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세럼’은 여왕벌 푸드로 알려진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Queen’s Multi Nutri™ 성분이 함유돼 피부 벽을 더욱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임상 테스트 결과 도포 1시간 후 피부 수분 함량이 200% 이상 상승했으며 60시간 보습 지속력 효능이 검증됐다. 또한 ‘로열허니 에센셜 토너’와 꿀처럼 늘어나는 제형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에멀전’, 촘촘하고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완성해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아이크림’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이솝, ‘블루 카모마일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출시


이솝(Aesop)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블루 카모마일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가벼운 젤 타입의 마스크다. 주 성분인 블루 카모마일은 피부의 균형과 정화를 돕고 비사보롤, 생강뿌리 추출물은 예민한 피부의 진정을 돕는 것이 특징. 또한 로즈마리 잎, 라벤더 추출 에센셜 오일은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키엘, 베스트셀러 크림 2종 한정 수량 대용량 출시


키엘이 가을철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베스트셀러 크림 2종을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대용량 한정판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수퍼 스마트 크림’ 2종으로 기존 제품 보다 넉넉한 용량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점보 사이즈로 출시한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한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1개의 크림으로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의 5가지 노화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바툼, 가장 한국적인 면도기 출시


바툼이 우수한 성능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가장 한국적인 면도기(SR-299)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전기면도기 사용자들에게 가장 친숙한 형태인 회전식으로 6개의 날이 돌아가면서 수염을 깎는 방식의 제품이다. 플러그 일체형으로 아답터 없이 바로 콘센트에 꽂아 충전할 수 있어 간편하며,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 제품에 비해 몸체의 크기를 절반 가까이 줄여 그립감이 탁월한 것이 장점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대체 무슨 뜻이야! 피부 미용 성분 백과에 주목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내겐 너무 가까운 그대’ 이어링과 메이크업의 상관관계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