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잘 나가는 남자’의 뷰티 포인트

2014-04-16 11:19:23

[박진진 기자] 잘 나가는 남자 연예인들의 여심 훔치기는 지칠 줄 모른다.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마음을 사로잡은 도매니저 김수현은 물론 ‘밀회’ 속 김희애와 은밀한 대화를 나누는 유아인은 대한민국 누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귀엽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인 헨리, 박형식은 대세 아이돌로 떠올랐다.

소위 잘나가는 네 명의 남자, 그들의 매력 포인트는 뭘까.

밀회하고 싶은 남자


JTBC 드라마 ‘밀회’는 파격적인 소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희애와 유아인의 은밀한 러브 라인을 선보이며 30~40대 주부들은 물론 20대 여심까지 흔들고 있다. 천재 피아니스트를 연기하는 유아인은 듬직한 어깨와 건강한 구릿빛 피부를 뽐내며 김희애 못지 않은 주목을 받고 있다.

당돌하고 거친 남자도 유아인처럼 탱탱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는 관리가 필요하다. 스킨을 바를 때에도 화장솜에 스킨을 적당량 덜어 얼굴 전체를 닦아내는 것이 좋다. 여러 가지 화장품을 단계별로 사용하기 번거롭다면 간편한 올인원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화장품 비용은 물론 바르는 순서가 단축되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귀엽지만 남자다운 진짜 사나이


대한민국 남자라면 한 번은 다녀와야 할 곳이 군대다. MBC 오락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는 군인들의 생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출연자 중 박형식과 헨리는 뭇 누나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박형식은 귀여운 외모로 잘 먹는 모습을 보여줘 군대먹방의 지존이 되었고, 해외에서 자란 헨리는 군대 규칙을 잘 몰라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보였다.

두 사람의 생활 모습을 보면 야외 활동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도 군인은 대부분의 훈련이 야외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피부 보호를 위한 화장품이 필수.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노화가 일찍 찾아와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어 항시 자외선 차단제를 휴대하며 발라줘야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시크하지만 속 깊은, 듬직한 도매니저


도매니저.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쿵쾅쿵쾅 거리는 배우 김수현의 또 다른 이름이다.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모습을 시중일관 유지하며 톱스타 전지현을 묵묵하게 지켜주는 도매니저는 든든한 방패같은 남자. 블랙 정장을 입으면 수트 간지 지존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다.

전지현 못지 않은 촉촉한 피부를 가진 김수현을 닮고 싶다면 수분 함량이 높은 화장품을 추천한다. 피부 속 깊숙한 곳부터 광채를 채워주면 진정한 피부 미남이 될 수 있다.

멋진 남자에게 필요한 뷰티 아이템


‘밀회’하고 싶은 거친남자에게 어울리는 올인원 화장품 >>

올인원 피지조절+각질정돈+트러블케어+톤업+수분까지 케어해주고, 화장솜으로 닦아 사용하면 피부가 더 맑아지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 / 스킨+클렌징+데오드란트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쿨링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티슈 / 과도한 유분과 피지를 잡아주고 오랜 시간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수분을 피부 깊숙이 가둬주는 랩시리즈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야외 활동이 많은 ‘진짜 사나이’에게 꼭 필요한 자외선 차단제 >>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 주며,백탁,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가벼운 피지 컨트롤 선블록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노세범 선블록 / 선플라워 오일 성분이 함유된 보송보송한 오일 컨트롤 선블록 에코 세이프티 노세범 선블록 SPF35 PA+++ / 가벼운 로션 타입으로 피부에 유해한 UVA/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번들거림 없이 신속하게 흡수되어 촉촉하게 가꿔주는 랩시리즈 파워 프로텍터 SPF 50+ PA+++

나이가 무슨 소용? ‘듬직한 연하남에게 필요한 모이스처 제품 >>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촉촉한 유수분 밸런싱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 스킨/ 제주 피톤치드 컴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주며 주름 개선,건조함을 케어하는 촉촉한 에센스 타입의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모이스처 안티링클 멀티로션 / 피부의 미세한 라인과 주름을 완화시켜주며 피부 본연의 개선 능력을 강화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랩시리즈 맥스 엘에스 에이지리스 훼이스 크림
(사진출처: JTBC 드라마 ‘밀회’,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MBC 오락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봄나들이 후 생긴 ‘피부 트러블’, 애프터 케어가 필요해!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남편에게 사랑받는 아내? 피부&스타일부터 신경쓸 것!
▶ 모델들의 스페셜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따라잡기
▶ 10대 학생 투명 메이크업 “티 나지 않게 예뻐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