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중년 여배우들의 ‘아름답게 나이드는 법’

2015-05-04 11:09:24

[정유진 기자] 불혹을 훌쩍 넘긴 나이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배우 김희애, 김성령, 고소영.

20대와 비교해도 전혀 굴욕이 느껴지지 않는 그들의 피부는 모든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된다. 이들은 어떤 방법으로 관리하기에 나이가 들어서도 탱탱하고 볼륨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것일까. 주름은 고사하고 피부 깊은 곳에서 뿜어져 나오는 광채까지, 완벽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그들의 스킨케어 팁을 살펴보도록 하자.

▶노화의 주범, 주름을 잡자


# 화난 얼굴로 착각하기 쉬운 이마주름
얼굴을 찡그리거나 자꾸 문지르는 습관이 있다면 즉시 교정해야 한다. 또한 의도적으로 눈을 크게 뜨는 습관처럼 타부위보다 피부층이 얇은 이마에 자극을 주는 행동도 자제하는 것이 좋다.

# 웃을 때마다 급속도로 퍼져나가는 눈가주름
아이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것은 예민한 눈가에 자극을 주어 노화를 촉진시킨다. 특히 아이메이크업 클렌징을 할 때 자극이 적은 아이메이크업 전용 클렌징을 이용해 닦아주는 것이 좋다.

# 사진 찍을 때마다 신경 쓰이는 팔자주름
팔자주름은 평소의 꾸준한 관리만으로도 케어가 가능하다. 입을 크게 벌려 아, 에, 이, 오, 우를 반복하여 입가의 근육을 풀어주는 페이스 요가를 생활화 한다면 팔자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세안 후 화장품을 바를 때에는 중력의 거꾸로 방향인 아래에서 위로 올려주도록 한다.

▶동안얼굴로 거듭나는 뷰티 아이템


1. 조르지오 아르마니 리젠에센스 멀티코렉티브 크림 (GIORGIO ARMANI REGENESSENCE MULTI-CORRECTIVE REJUVENATING CREAM)
조르지오 아르마니 특유의 벨벳과 같은 부드러운 촉감이 부각되는 크림. 주름개선 및 케어, 촉감, 피부 톤까지 개선해준다.

2. 리셀스킨 링클 리페어 앰플 마스크팩 (RECELLSKIN Wrinkle Repair Ampoule Mask)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아데노신과 건강한 피부 컨디셔닝 관리를 위한 복령 추출물과 석류나무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백지 추출물, 인삼 추출물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활력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3. SK-II 스템파워 아이크림 (SK-II Stempower Eye Cream)
하이브리드 포뮬라로 만들어져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팽팽하게 케어해주는 크림.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지친 눈가에 릴렉싱 효과를 준다.

4. 키엘 수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Kiehl’s Super Multi Corrective Cream)
빠른 효과와 장기적 효과의 2단계 집중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 피부를 탱탱하게 올려주고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사진출처: 리셀스킨, 조르지오 아르마니, SK-II, 키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벚꽃축제 가기 전에 ‘준비할 것’
▶ 멈추지 않는 자연주의 신화, 네이처리퍼블릭의 네버 엔딩 스토리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