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대세 걸그룹’ 빛나는 피부 표현 위한 달콤한 스타일링 제안

2016-05-24 21:55:04

[황지혜 기자] 날이 갈수록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 스타들의 스타일링이 주목되고 있다.

수지, 크리스탈, 하니 이들은 공개연애를 당당히 밝힌 아이돌 스타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수지, 크리스탈, 하니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을 만들어 달달한 봄을 보내보고 싶다면 주목하자.

걸그룹 스타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어필할 수 있는 뷰티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첫사랑 풋풋함’ 미쓰에이 수지


걸그룹 출신으로 이제는 안방극장에서 얼굴을 보는 것이 더욱 익숙한 수지는 최근 드라마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알려졌다. 김우빈과 함께 출연하는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의 사전 제작을 마친 것. '‘함부로 애틋하게’ 는 4개월간 사전제작 촬영 됐으며 한중 동시 방영을 목표로 앞두고 있다.

첫사랑의 풋풋함을 떠올리는 스타 중 한 명인 수지는 하얗고 투명한 피부로 청순하면서도 풋풋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이처럼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 케어에 주목해보자. 멜라닌이 과도하게 분비되면 기미 등의 트러블이 생기는데 평소 화이트닝 케어를 꾸준히 해주면 이를 예방할 수 있다.

‘도도 시크 매력녀’ F(X) 크리스탈


에프액스의 크리스탈은 탄력있으면서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한다. 또한 최근에는 공개연애를 밝히며 사랑 받는 여자 스타로서의 매력도 뽐내고 있는데. 그래서일까 유독 사랑스러워보이는 그의 외모는 매끈한 피부 덕에 더욱 빛이 난다.

크리스탈처럼 활력 있어 보이는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색조화장 후 클렌징을 철저히 진행하자. 미온수로 이중세안 혹은 딥 클렌징을 통해 젊고 활기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클렌징 후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영양을 보습해줄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를 진행할 것. 인삼이 든 화장품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 크리스탈처럼 활력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대세 러블리 걸’ EXID 하니


하니는 인생역전이라는 말을 현실로 만들어낸 대세 걸그룹 EXID의 멤버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신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팬들과의 소통을 시도하면서 더욱 호감을 사고 있는 아이돌 멤버 중 하나다.

그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소화해내고 있는데 이는 동그랗고 큰 눈과 하얗고 투명한 피부 덕이 크다. 이처럼 환하면서도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꾸준한 데일리 스킨케어를 진행해보자. 수분 보습 기능이 뛰어난 스킨케어 제품으로 하루 1~2회 클렌징 후 보습해주자. 백옥처럼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지름길 중 하나다.

EDITOR’S CHOICE_ LOVELY STAR’S ITEM


01. 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크림(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SOO Cream)
02. 라메르 블랑 드 라메르(BLANC DE LA MER)
03. 시슬리 수프림 라누잇 레 그랜드 소인(Supremya La Nuit Le Grand Soin Anti-Âg)
04. 아베다 이너라이트 틴티드 모이스처 브로드 스펙트럼(AVEDA, Tinted moisture broad spectrum)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라메르, 시슬리, 아베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