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건조한 피부를 위한 달콤한 처방전

2016-10-13 13:04:31

[정아영 기자] 면역력이 떨어져 쉽게 질병에 노출되는 건조한 환절기. 옷 입는 것부터 건강까지 걱정거리가 많은 시기이지만 가장 걱정되는 것은 역시 피부 고민일 것.

생기를 잃고 푸석해지는 얼굴피부와 트고 갈라지는 입술 피부를 위한 달콤한 처방전을 마련했다. 쫀쫀한 보습력을 지닌 꿀 함유 제품으로 피부 건조 고민을 날려보자.

꿀바디

쉽게 건조해지는 바디 피부를 지켜주는 달콤한 뷰티 아이템으로 하루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바디를 유지하자.

(좌)로라 메르시에 허니 바스-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버블 배스 겸 샤워 젤로 풍부한 꿀과 비타민 A와 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우)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넥터린 블라썸 허니드랍스 바디크림-천연 벌꿀 알갱이와 시어버터가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하며 바디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한다.

꿀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깊은 보습력이 간절하다. 생기 넘치는 복숭앗빛 얼굴을 가꾸어 주는 허니 아이템을 소개한다.

(좌)버츠비 래디언스 토너&세럼-로열젤리 성분이 함유된 토너로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도우며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로열젤리 성분을 담은 세럼은 4주 사용만으로도 정돈된 피부톤과 자연스러운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우)겔랑 아베이 로얄 리페어링 허니 나이트 크림-프랑스 청정 지역에서만 서식하는 블랙비에서 추출한 위쌍 허니와 로열젤리를 피부에 최적화된 형태로 담아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꿀입술

약하고 예민한 입술 피부에도 달콤한 처방이 필요하다. 찬바람에도 갈라지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완성하자.

(좌)블리블리 스테이 헬씨 모이스춰 립오일- 호호바씨오일과 코코넛 오일, 허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풍부한 영영과 깊은 보습을 제공해주는 제품. 립 메이크업 전 립 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후에도 통통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준다.

(우)마죠리카 마죠르카 허니 펌프 립 에센스-고보습 성분의 로열 허니 EX가 배합돼 입술에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살려준다.
(사진출처: 블리블리, 겔랑, 마죠리카 마죠르카, 엘리자베스 아덴, 버츠비, 로라 메르시에,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