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성유리, ‘태삼’ 홈페이지 통해 “종합선물 같은 수현이 될게요”

2009-07-29 11:45:50

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의 ‘발랄 원더우먼’으로 안방극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성유리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남긴 글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바쁜 촬영 일정에도 글을 남겨 눈길을 모으고 있는 성 유리가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과 더불어 대한 애정과 진솔한 마음을 전한 것.

가장 먼저 성유리는 "안녕하세요. 유리에요. ‘태양을 삼켜라’ 방송 시작 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기쁘고 감사해요! 얼마나 기쁜지 주위 분들이 좋은 일 있냐고 물을 정도에요. 사실 첫 방송 전에 엄청 떨리고, 걱정이 많았어요. 연기자들과 스탭들 모두 몸을 아끼지 않고 촬영에 임해서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었거든요. 힘들게 촬영한 만큼 작품도 멋지게 나오고 여러분들이 이렇게 따뜻한 호응까지 보내주시니 즐거울 수밖에요."라며 작품의 호응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극중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서는 "수현이에 대해 제 자신도 굉장히 기대가 커요. 한마디로 잡초(?) 같은 여인?(웃음) 인생을 스펙타클하게 살아갈 줄 아는 멋진 사람이에요. 매력이 너무나 많은, 종합선물세트 같은 수현이가 되기 위해 내면적으로, 외면적으로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 열심히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세요."라며 남다른 애정과 함께 다부진 의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성유리는 "이제 또 수현이로 돌아가야 할 시간이 왔네요. 모든 스탭들과 연기자들이 힘을 모아 열심히, 정성스럽게 드라마 만들고 있어요. 더욱 힘내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작품을 선보이도록 응원 많이 해주세요. 사랑해요 여러분!"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성유리는 극중 발랄하고 강인한 억척녀로 완벽 변신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지성, 이완과 함께 흥미진진 삼각 러브라인으로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태양을 삼켜라’는 수, 목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이병헌,'헐리우드
에서도 통했다!'




화제뉴스 2

장서희, 파격노출
'숨겨진 명품 몸매'




화제뉴스 3

산다라박 처럼,
'니폰필' 헤어 연출법



▶ 2NE1, 포미닛… 캔디 펑키 스타일 따라잡기!
▶ 배가 가슴보다 나와서 서럽다~ ‘초딩 몸매’ 콤플렉스!
▶ '슈퍼스타K' 시청률 대박! 내용도 대박!
▶ 제시카, 결혼하고 싶은 남자가 박명수?
▶'초식남' 여자도 모르고 일까지 못해?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