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성형의혹 일축한 서인국, '사랑해 U' 1위 돌풍

2010-05-11 10:12:43

‘슈퍼스타K’ 서인국이 스타가 되어 돌아왔다.

서인국은 5월6일 미니앨범 ‘Just Beginning’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정식 데뷔 무대를 치렀다. 백댄서들과 ‘키스 퍼포먼스’를 연출하며 신인임에도 이례적으로 타이틀 곡 '사랑해, 유(U)'와 '마지막 생일' 2곡을 불렀다.

시청자들은 서인국 무대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생각보다 노래도 너무 잘한다. 무궁무진하게 성장할 것 같은 느낌이다”라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날 8.47%라는 케이블 사상 경이적인 시청률을 냈던 ‘슈퍼스타K’의 히로인 서인국의 데뷔 무대라는 기대감에선지 ‘엠카운트다운’의 시청률도 상승했다.

한편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는 6일 발매된 서인국의 신곡 '사랑해 U'가 발매 즉시 실시간 차트 1위에 이어 일일 차트 3위에 동시 진입하는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인국이 관심 받는 것은 노래뿐만이 아니다. 과거 ‘슈퍼스타K’때와는 사뭇 달라진 외모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15kg를 감량해 서글서글하던 인상에서 샤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180도 변신했다. 턱선이 갸름해지고, 콧날도 오똑해 져 누리꾼들로부터 성형의혹도 받기도.

이에 서인국은 "3개월 동안 닭가슴살만 먹고 밀가루 음식은 전혀 입에 대지도 않았다"며 운동과 다이어트 덕분이라고 해명했다.

성형외과 전문의 레알성형외과 이재승 원장은 “얼굴 살이 빠지면 상대적으로 윤곽이 갸름하고,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인다. 서인국이 바로 그런 케이스다”고 설명했다.

과연 서인국은 반짝 스타에서 롱런 하는 슈퍼스타가 될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 '개취' 이민호, 가상 미니홈피에 손예진 일촌명은 '내여자'
▶ 이파니 "내 OO를 먹어봐" 19금 대사에 여성 관객 뿔났다!
▶ 정다정 '성균관 스캔들' 캐스팅…믹키유천 파트너로 낙점
▶ '금기'에 빠진 시청자들…'게이 남자친구를 원하시나요?'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