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커피하우스' 박시연 vs 함은정 '팔색조 매력 대결'

2010-05-12 18:43:19

표민수 PD가 연출하는 드라마 ‘커피하우스’에 두 여주인공인 박시연과 함은정의 극 중 서로 다른 캐릭터의 8가지 이미지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박시연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주 쿨하고 대범하고 재치 있는 사업가로, 진수(강지환 분)와 우정과 사랑 사이를 넘나들면서도 결코 중심을 잃지 않고 일과 사랑 두 마리 토기를 모두 쫓는 20대 여자들의 워너비인 멋진 커리어 우먼을 연기한다.

이와 반대로 함은정은 전망 없는 암울한 백수에서 얼결에 소설가의 비서가 되어 갖은 고생을 하며 아마추어에서 프로가 되어가는, 20대 여자들의 자화상과 같은, 순진한 사회 초년병 강승연 역을 맡았다.

공개된 이미지에서의 의상처럼 박시연은 여러가지 다양한 멋스러운 의상을, 함은정은 편안한 캐주얼 의상을 선보인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열정을 불태워 누군가의 인생까지 뜨겁게 만드는 프로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풀 하우스’이후에 이은 2번째 하우스 시리즈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표민수 PD의 드라마 ‘풀 하우스’를 이어갈 만한 로맨틱 코미디 작품. 그 동안 표민수 PD의 작품은 ‘그들이 사는 세상’, ‘인순이는 예쁘다’, ‘넌 어느별에서 왔니’, ‘풀 하우스’ 등 30%를 넘는 높은 시청률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던 작품들.

한편 드라마 ‘커피 하우스’은 SBS 오! 마이 레이디 종영 후 5월17일 첫방송 된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개취' 이민호, 가상 미니홈피에 손예진 일촌명은 '내여자'
▶ 이파니 "내 OO를 먹어봐" 19금 대사에 여성 관객 뿔났다!
▶ 정다영 '성균관 스캔들' 캐스팅…믹키유천 파트너로 낙점
▶ '금기'에 빠진 시청자들…'게이 남자친구를 원하시나요?'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