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잘 선택한 선글라스 하나면 나도 고수처럼 매력남!

2010-05-31 10:16:21

아직도 여름 휴가철에만 선글라스를 찾는 당신은 선글라스의 큰 해택을 놓치고 있다.

선글라스야말로 간편하게 스타일리시한 효과를 주는 아이템으로 이미 많은 여성들이 선글라스로 맨얼굴을 가리면서 스타일을 살려주고 있다.

선글라스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보일 수 있다. 티셔츠와 슬리퍼 차림에도 잘 선택한 선글라스 하나면 부스스한 인상을 지울 수 있고, 지루한 정장스타일에 매치 할 때는 한층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최근 트렌드와 아이템의 활용도를 고려하여 간편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보잉 선글라스와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보잉 선글라스로 남성적 이미지와 심플한 스타일 연출

보잉 선글라스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매치가 쉬워 몇 년째 꾸준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점차 다양한 컬러와 재질의 디자인이 소개 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졌으니 얼굴 톤이나 의상 스타일에 맞추어 본인의 개성을 살려보자.

2010년 가장 눈에 띄는 보잉 선글라스는 날렵한 느낌의 스키니 보잉으로 가벼운 메탈 소재와 컬러풀한 프레임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볼드한 프레임의 스포티 보잉과 빈티지한 느낌의 빈티지 보잉 등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니 주목해 보자.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로 지적이고 도시적인 분위기 연출

보잉 선글라스와 함께 남성들이 하나쯤 소장할만한 디자인이 바로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

특히 메탈 소재로 디자인된 제품은 너무 캐주얼하거나 혹은 포멀한 스타일에 치우치지 않고 무난하게 착용 할 수 있다.

이번 보스 아이웨어 광고에 출연한 고수는 플라스틱 소재인 아세테이트 템플이 연결된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와 스카프를 매치해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이외에 구찌에서 선보이는 더블 브릿지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는 한층 강하고 남성적인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사필로 코리아의 심민영 대리는 "대부분 명품 브랜드의 선글라스는 서구의 얼굴형을 기준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지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스 아이웨어에서는 아시아의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특별 제작하여 선보이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한층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하녀' 무엇을 입어 그토록 에로틱한가?
▶ 미니스커트보다 더 시원한 롱스커트?!
▶ 바캉스 비치웨어 패밀리가 떴다!
▶ 시스루 룩의 완성은 언더웨어?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 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