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현중, 공식 홈페이지 오픈하자마나 접속 폭주로 마비!

2010-09-09 10:19:46

[오나래 기자] 김현중의 공식 홈페이지가 9월8일 오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픈했다.

김현중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스케줄 공지와 촬영 현장 및 기타 비공개 사진 등을 제공해 다방면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다.

김현중의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첫 화면에서 김현중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과 이미지가 화면 가득 재생되며 김현중의 활동 내역과 SS501 발매 앨범 소개, 공식 스케줄 확인 및 각종 영상과 이미지 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팬들에게 전하는 김현중의 글과 영상 메시지를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때문에한때 홈페이지 방문자 폭주로 인해 서버 관리 업체에서는 별도의 서버를 마련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김현중은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공개한 영상을 통해 “앞으로 자주 찾아서 좋은 소식 많이 전해 드리도록 노력 하겠다”라면서 홈페이지를 방문한 팬들에게 첫인사를 전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접한 팬들은 “팬과 소통하는 멋진 공홈이 되길 바랍니다(sunysu)”, “정식 공홈 오픈을 축하합니다. 김현중 화이팅! 장키 대박! (llkhouse)”, “멋진 현중군과 현중군을 향한 팬들의 이쁜 마음이 가득한 공간이 되길 바라고 노력하겠습니다!(넌나의별)” 게시물과 댓글을 남기며 반가움을 표시하고 있다.

현재 김현중은 매주 수목 밤 9시55분에 방영되는 MBC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를 촬영 중이다. (사진출처: 김현중 공식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외교부 "신정환 억류 상태 아니다", 여권재발급 신청도 하지 않아
▶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