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JYJ, 팝의 본고장 빌보트 온라인에 '메인 장식'

2010-10-21 11:56:06
[안현희 기자] JYJ(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세계적인의 팝 앨범 시장, 빌보드 온라인 사이트 메인을 장식했다.

21일 온라인 판 빌보드는 'JYJ rocks with Kanye on debut album'라는 제목과 함께 JYJ의 사진을 메인에 내세웠다.

유명 팝스타인 카니에 웨스트화 함께 만든 앨범이 빌보드 까지 퍼져나가 세계적으로 이목을 받고 있는 것.

JYJ는 11월 27, 28일 양일간 글로벌 음반인 'The Beginning'의 월드와이드 콘서트 'JYJ Worldwide Concert in Seoul'을 전 세계 팬들과 서울 잠실구장에서 펼쳐진다.

첫 단독콘서트인 'JYJ 월드와이드 콘서트 인 서울'(JYJ Worldwide Concert in Seoul)은 1차 판매 분 2만여 석이 예매 시작 20분만에 매진됐다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아울러 머라이어 캐리, 제니퍼 로페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세계 최고 팝 아티스트의 공연 총 감독을 역임한 제리 슬로터가 연출을 맡는 이번 콘서트는 무대, 시스템 등 최대, 최고 수준의 하드웨어가 투입됐다. 이에 팬들은 그 어느 때보다 열띤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캡처: 빌보드 온라인 사이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호이커플' 이승기-신민아, '오빠믿지'로 실시간위치 궁금한 스타 1위!
▶ 오종혁 "사기로 6개월 찜질방서 숙식" 솔직고백
▶ 박진영, 정찬은 NO! 디카프리오는 OK? "정색할 입장 아닌데…"
▶ 김제동 '술'이 병주고 약줬다! '은실씨' 찾아준 보배?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