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초리' 배그린 "시간이 멈췄으면…" '지붕킥' 엔딩 신세경 패러디 시선집중!

2010-11-06 17:44:27

[연예팀] '생초리'의 배그린이 '지붕 뚫고 하이킥'의 마지막 장면을 패러디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지붕 뚫고 하이킥'의 김병욱 PD의 첫 케이블 기획작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생초리'(김영기, 조찬주연출, 이영철극본)1회가 방송됐다.

증권사 사장 박규의 고명딸인 박복순 역으로 출연한 배그린은 이날 방송에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는 '지붕킥'의 마지막 명대사를 재현했다.

배그린은 연인인 숫자 천재 조민성으로 등장하는 하석진과 장대비를 뚫고 자동차를 타고 가는 장면에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는 지난 3월 종영한 '지붕 뚫고 하이킥'의 마지막 장면에서 신세경이 짝사랑하던 지훈 역 최다니엘과 빗속에서 자동차를 타고 가다 되뇌었던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어요"를 패러디한 것.

당시 '지붕 뚫고 하이킥'은 두 사람이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는다는 충격적인 결말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날 배그린의 대사는 두 남녀가 자동차 앞좌석에 앉아 빗속을 달린다는 절묘한 설정에서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작인 '친구, 우리들의 전설', '미남이시네요'에서 톡톡 튀는 연기로 사랑받았던 배그린은 '생초리'에서 박복순이라는 촌스러운 이름이 싫어 빅토리아라는 이름을 쓰는 사장 딸 역할을 맡았다.

이날 배그린은 '생초리' 첫 회에서 연인 하석진에게 푹 빠져 시도 때도 없이 키스를 퍼부으면서, 시시각각 거친 본색을 숨기지 못하는 천방지축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 또한 주목받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日 하마사키 아유미, 영웅재중과 열애설 “재중은 친한 후배!” 해명
▶ 이진 "데뷔전 토니안 보려고 조퇴까지 했다" 골수팬 고백!
▶ 엄지원-임창정, 코믹 연기의 절정 ‘만취연기’ 실제 음주 촬영?
▶ '레인보우' 김재경, 신체사이즈 방송 전파! "인형같은 몸매 입증!"
▶ '국악고 김연아' 김가영, 연예계 진출선언 '빛나는 보석될까?'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