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크리스피 크림 도넛 ‘헬로키티 도넛’ 출시

2011-03-02 21:33:17

[라이프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3월을 맞아 깜찍하고 귀여운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헬로키티 도넛을 출시한다.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헬로키티 도넛은 그 이름처럼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앙증맞은 헬로키티 모양이다. 화이트 초콜릿 아이싱 위에 다크 초콜릿 아이싱으로 헬로키티의 사랑스러운 표정을 표현하고 분홍색 초콜릿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맛도 특별하다. 헬로키티의 상징인 핑크처럼 상큼한 맛을 내기 위해 상큼한 딸기잼을 넣은 반죽을 사용해 풍부한 딸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헬로키티 도넛 출시와 함께 더즌 박스 또한 3월 한 달 동안 헬로키티 이미지로 변경된다. 깜찍하고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를 테마로 해 화이트데이 선물은 물론 새 학기, 새 친구를 만나 신난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3월 한 달간 헬로키티 도넛 구매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해 총 450명의 고객에게 헬로키티 여행용 캐리어, 선풍기, 지갑, 시계,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에서도 헬로키티 도넛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 KKD사업부 마케팅팀 이헌호 팀장은 “입학 시즌인 3월을 맞아 새 출발을 앞둔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헬로키티 도넛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귀엽고 깜찍한 헬로키티 캐릭터는 여성 마니아들이 많은 만큼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美의 기준이 바뀐다, 2011년 '성형' 트렌드는?
▶ 사진 찍을 때 ‘얼짱각도’, 그 안에 숨어있는 비밀
▶ '최면 다이어트' 요요현상 없애고, 성공률 ↑
▶ 男·女, 2011년 솔로탈출 전략은?
▶ 직장인 68%, 직장 내 ‘왕따’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