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근석 日 쇼게이스 오픈 직후 매진! '한류스타' 입증!

2011-03-07 20:38:30

[연예팀] 배우 장근석의 일본 싱글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 티켓이 지난 6일 오픈 직후 바로 매진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장근석은 오는 3월27일 도쿄' 빅사이트' 공연장 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연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4만 명 이상이 티켓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쇼케이스 티켓은 오픈 직후 1만 8천석이 바로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장근석의 인기를 증명했다.

장근석은 “쇼케이스 티켓이 매진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무척 기뻤다. 그동안 아시아투어나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함께 만나고 호흡했던 좋은 추억들이 있어 이번 쇼케이스가 더욱 기대된다. 좋은 음악과 멋진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장근석은 지난 3일 일본 이바라기현에서 영화 ‘너는 펫’ 제작발표회를 통해 3500명의 언론 관계자와 팬들을 만나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는데 제작발표회에 참여하기 위해 신청했던 팬의 수는 2만 명을 훌쩍 넘을 정도의 인기였다고.

이어 일본 열도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장근석 주연의 영화 ‘너는 펫’ 제작발표회에 관해 일본의 각종 일간지는 물론 유명 방송들과 NHK에서도 대대적으로 보도되었다.

특히, 일본 산케이스포츠 신문에서는 장근석의 일본에서의 높은 인기를 ‘태풍’에 비유하면서 ‘너는 펫’ 제작발표회 당시 장근석이 이바라기현의 특산품인 낫또를 좋아한다는 발언과 함께 일본 트위터에 낫또 센베이 과자 사진을 올린 직후 각종 사이트에서 해당 과자의 온라인 판매가 매진되었다고 보도할 정도로 장근석의 일거수일투족에 집중했다.

한편, 장근석은 일본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일본 열도에서 ‘태풍’에 가까운 인기를 증명하며 일본에서 오는 3월23일 일본 첫 정식 싱글을 발매, 3월27일에는 도쿄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트리제이 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승기 '애정의 발견' 출연 무산? 차승원 유력 男주인공 물망
▶현빈, 입대 전 마지막 노래 '가질 수 없는 너' 공개
▶'해병대 입대' 현빈, 큰절로 마지막 인사 눈물 뚝뚝
▶'나는 가수다' 최고의 관심사는? 꼴찌한 정엽의 후기? '눈길'
▶가수 더원 "최고의 제자는 태연" 음악에 대한 열정에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