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거북이 새멤버' 이강, 알고보니 god연습생 출신 '김태우와 절친'

2011-04-21 09:32:25

[연예팀] '거북이'에 새로 영입된 래퍼 이강이 god 연습생으로 지냈던 과거가 밝혀졌다.

이강의 소속사 관계자는 bnt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이강이 고등학교 때부터 김태우와 절친한 사이로 god 오디션에 함께 통과해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 이후 김태우만 god에 합격해 이강은 언더그라운드로 발을 넓혀 실력파 래퍼로 이름을 알렸다"고 전했다.

이어 "이강이 훈훈한 외모덕에 배우가 아니었느냐고 물으시는데 오로지 래퍼로만 활동해온 친구이니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강은 "너무도 큰 자리에 합류하게 돼 걱정도 많지만 항상 최선을 다하며 열심히 할 각오가 되어있다. 거북이란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강의 영입으로 재정비된 거북이의 디지털 싱글 '주인공'은 28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조인성, 머리 하나 큰 기럭지 사진 '초관심'! "약지도 길까? 분명 매력남!"
▶허영생, 손등 골절로 입원 '솔로앨범 발매 연기돼 심적인 괴로움 호소'
▶김기수, 강제추행 혐의 피소 1년만에 무죄 판결 "맞고소로 대응할 것"
▶배우 정우성, 먼저 가수 브라이언에게 연락한 사연은?
▶거북이 새멤버 래퍼 이강 영입, 4월28일 디지털 싱글 '주인공'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