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CK언더웨어, 여성을 위한 ‘캘빈클라인 네이키드 글래머’ 선봬

2011-08-11 22:41:47

[패션팀] 와나코코리아가 캘빈클라인언더웨어로 여성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인 ‘캘빈클라인 네이키드 글래머’를 출시한다.

여성스러운 레이스 솔기와 은은히 빛나는 고급 소재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새 라인 안에는 슬립웨어도 함께 선보여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캘빈클라인 네이키드 글래머 라인의 브라는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캘빈클라인언더웨어만의 커버리지 레벨 시스템 중에서 미들 레벨로 제안돼 세련된 글래머러스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푸시업 브라, 섹시 컨투어 브라, 와이어 프리 브라 뿐만 아니라 1/2 브라컵이 추가된 새로운 애드 에이 사이즈 브라가 추가돼 기능성도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하의 언더웨어는 텅, 테일러드 비키니, 올 레이스 힙스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모든 스타일의 언더웨어에는 샌드, 블랙, 코스믹 바이올렛, 아이스펄 등의 컬러로 선택의 폭의 넓혔다.

여성들이 누드일 때 보다 더 섹시해 보이도록 디자인한 ‘캘빈클라인 네이키드 글래머’는 네덜란드 출신의 수퍼 모델인 라라스톤과 함께 2011년 가을 글로벌 캠페인을 제작해 또 한번 이슈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곽선미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공 fashion@bntnews.co.kr

▶ 박은지-김혜선 기상캐스터들의 의상 논란, 왜?
▶ 연예계 대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패션으로 ‘숨’을 쉬다
▶ 최강희 vs 앤 헤서웨이 비서룩 비교! “보스도 지키고 패션도 지킨다”
▶ 이영애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쌍둥이 출산 후 변함 없는 외모로 ‘눈길’
▶ 부시 대통령 딸, 패리스 힐튼을 사로잡은 임상아의 ‘상아백’ 정체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