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버스커버스커쇼'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거리악사의 세레나데

2012-03-30 15:03:25

[박문선 기자] 거리의 악사 버스커 버스커가 색다른 미니 콘서트를 연다.

3월30일 방송되는 엠넷 '버스커버스커쇼'에서 버스커버스커는 정규 1집 타이틀곡 '벚꽃 엔딩'을 비롯해 노래 '첫 사랑', '여수 밤바다' 등 데뷔 앨범에 수록된 화제의 신곡들을 선보일 계획.

뿐만 아니라 데뷔 앨범 제작 과정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부터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에는 보컬 장범준의 숨겨진 춤실력과 멤버들의 특징이 돋보이는 캐릭터와 데뷔 앨범 재킷 제작 과정도 공개할 계획. 모교(상명 대학교)에서 버스킹(거리 공연)했던 것까지 다양한 모습들도 담겨져 있다.

이에 더해 특유의 따뜻한 매력이 돋보이는 귀여운 세 남자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김형태, 브래드가 직접 쇼 진행자로 나서 그들이 들려줄 깨알 멘트 역시 특별한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은 신천지PD는 "버스커버스커는 거리 공연을 통해 꾸준히 음악 팬들과 교감해 왔다. 그런 점에서 그들의 노래를 그들만의 방식으로 보여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 쇼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앞서 공개된 '버스커버스커쇼' 예고 티저 영상에서 버스커 버스커가 애타게 찾아 네티즌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던 허지혜의 정체도 오늘 밤 드디어 밝혀진다.

한편 엠넷 '버스커버스커 쇼'는 3월30일 금요일밤 6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쉿!" 노홍철 롱다리의 비밀은?

▶유아인, 모델을 능가하는 포스 뽐내
▶조인성-여진구-주상욱, 봄 바람난 스타들
▶레이디 가가 콘서트 패션, 어떻게 입을까?
▶김수현과 함께 제주도로 왕의 휴식 떠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