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김수현과 함께 제주도로 왕의 휴식 떠나볼까?

2012-03-28 14:16:33
[오가을 기자] 빈폴아웃도어가 5월11일부터 13일까지 2박3일간 제주신라호텔에서 왕의 휴식,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램핑은 안락한 시설의 캠핑장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캠핑문화를 뜻한다.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 불고 있는 아웃도어 문화 중 하나다.

빈폴아웃도어의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고객들이 글램핑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응모권 접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팀을 선정하여 제주 신라 호텔 숙식 및 왕복 항공권과 함께 국내 최초로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빈폴아웃도어의 전속모델이자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히어로인 배우 김수현이 왕의 휴식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깜짝 초대되어 방문할 것으로 예정됐다. 뿐만 아니라 엠넷 ‘슈퍼스타K3’의 울라라세션과 투개월의 특별 공연, 아웃도어 패션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일상에서 지친 현대인들에게 특별한 휴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고급스럽고 안락한 시설과, 자연의 숨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글램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조인성-여진구-주상욱, 봄 바람난 스타들
▶패셔니스타들의 필수 아이템? ‘포인트 벨트’
▶패션왕 신세경, 청순-발랄-섹시 스타일 따라잡기
▶[쇼킹스타일] 앗! 스타들의 반전 패션 “이건 몰랐지?”
▶명품 코믹아트(DC COMICS), 티셔츠로 다시 태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