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각시탈' 한채아 종영소감 "여배우로서 가장 멋진 역할"

2012-09-07 11:36:55

[민경자 기자] '각시탈' 배우 한채아가 마지막까지 강렬한 한마디를 남기며 퇴장했다.

9월6일 마지막으로 방송된 KBS2TV 수목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우에노 리에(한채아)는 거스를 수 없는 운명에 체념한 떠날 준비를 했다.

이런 우에노 리에를 지켜보는 가츠마야 준(안형준)은 "아가씨 옆에서 그림자처럼.. 그저 호위무사로만 그렇게 있으면 안되겠냐"며 마지막으로 자신의 진심어린 마음을 털어놓는다. 하지만 우에노 리에는 "평생 널 사랑하지 않는 사람의 눈을 바라보고 사는 건 불행이야! 그동안 고마웠어"라며 가츠야마의 순정을 거뒀다.

이에 우에노 리에(한채아 분)는 가츠야마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내 이름은 채홍주야…채홍주!" 라는 말을 남기며 핑도는 눈물로 뒤돌아 섰다. 조선인이지만, 일본의 스파이로 살아야 했던 우에노 리에, 채홍주. 결국 자신을 찾고, 조선인으로의 되돌아간다.

마지막 방송을 마친 한채아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 여배우로서 가장 멋진 역할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멋진 배우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각시탈과 채홍주는 영원히 잊히 못할 작품이며 역할이었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7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각시탈'은 시청률 22.9%(전국기준)를 기록하며 7회 연속 자체 시청률을 경신했다. (사진출처: KBS2TV 수목드라마 '각시탈'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우성 닮은꼴 남자5호, 새로운 의자왕 등장
▶ 올 8월 극장가, 한국형 범죄-스릴러 영화가 휩쓸었다
▶ '각시탈' 주원-진세연 결혼식 비하인드컷 공개, 해피앤딩 결말?
▶ 브라우니 특급 대우 “연예인병 걸릴 만 하네~”
▶ 리틀티아라 엠카 무대, 논란 속 결국 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