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하이 큐티걸 변신, 몇 달 동안 무슨변화가?

2012-10-28 13:40:53

[연예팀] 이하이 큐티걸 변신

데뷔 싱글 '1,2,3,4'발표를 하루 앞두고 있는 이하이가 다양한 표정이 담긴 티저이미지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하이 큐티걸'이 화제다.

10월28일 오전 YG공식블로그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이하이는 손키스를 하는 듯한 '이하이 큐티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K팝스타'에서 노래 부를 때 외에는 수줍어하거나 크게 표현을 안 하던 이하이가 이번에 공개된 총 4장의 티저이미지를 통해 다양한 표정변화를 선보이고 있어, YG에 간 지난 몇 달 동안 무슨 변화가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하이의 데뷔 싱글은 예고한대로 10월29일 공개되며 제목은 '1,2,3,4'. 하지만 YG측은 싱글 공개일이 임박했음에도 이번 사진 외에 일반적으로 프로모션차원에서 영상이나 음악의 일부를 선공개하는 일을 철저히 차단하고 있어 궁금즘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1,2,3,4'가 대중들이나 팬들이 예상하는 이하이의 기존 이미지와 음악 스타일에서 완전히 벗어나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이하이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고 있기 때문.빅뱅, 2NE1, 싸이, 에픽하이 등 자유롭게 자신의 음악의 만드는 기존의 아티스트들과 달리 이하이는 신인이기에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나서서 진두 지휘하고 있다.

여기에 빅뱅의 'BLUE' 'MONSTER', 2NE1의 'LONELY'를 연출한 한사민 감독을 투입해 신인임에도 기존 뮤직비디오 제작비의 두 배를 투자할 정도로 이하이에게 매우 큰 기대를 걸고 있다. YG는 곡 제목이 '1,2,3,4'인 점을 감안하여 25일부터 나흘간 새롭게 변신한 이하이의 사진을 매일 한 장씩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이하이의 이번 데뷔 싱글곡은 빅뱅의 'BAD BOY' 지드래곤의 'ONE OF A KIND'에 참여한 YG전속 프로듀서 CHOICE37과 리디아의 공동 작품이며, 랩퍼 마스터우가 작사가로 참여했다. (이하이 큐티걸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특 눈물, 군 입대 심경 밝히다 울컥
▶ 사유리 청순 과거 “긴 생머리에 청순한 표정…사유리 맞아?”
▶ '교통사고' 박주미 공식입장 "간 열상 및 갑상선 연골 골절…"
▶ 노홍철 눈물이유, '무한도전' 멤버들에 대한 속마음 털어놓다가…
▶ [bnt포토] 김윤혜, 초미니 원피스 때문에 '아슬아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