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최여진 추천, 바르기만 해도 업되는 마법의 크림?

2012-12-31 18:27:12

[뷰티팀] 방송인 최여진과 구은애가 메인 MC로 활약 중인 패션N의 ‘사심 뷰티톡 팔로우미(이하 팔로우 미)’가 화장품을 출시해 화제다.

팔로우미는 화장품 원천기술을 보유한 유유헬스케어와 합작해 바르면 바로 피부가 업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업앤업 크림’을 출시했다.

시제품 발표는 12월29일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방송과 함께 일반인 체험후기를 통해 지켜본 결과, 바르자마자 당기는 느낌이 온다는 것이 증명되기도 했다.

업앤업크림은 온스타일 겟잇 뷰티에서 방영된 성형외과의 윤곽주사 노하우까지 기술 자문하여 만든 팔로우미의 야심작이다. 방송과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대 기획으로 시작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화장품 개발은 실제 일반인 만 명을 상대로 피부고민에 대한 설문조사 후 1순위로 꼽힌 주름과 피부 처짐 현상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시청자이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한 것.

또한 주름과 피부 처짐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보톡스나 필러를 떠올리지만 시술에 대한 공포와 거부감 때문에 꺼려지는 부분을 캐치했다. 방송에서 바르기만 해도 시술과 같이 피부가 업 되는 효과를 내는 크림제작을 실제 화장품 회사와 성형외과에 개발의뢰를 해서 만들어냈다.

팔로우미 코너 관계자는 “뷰티에 자신있는 전문가들이 방송에서 이름을 걸고 만드는 화장품이다. 제품의 효과부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패션N ‘사심 뷰티톡 팔로우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뭐가 있을까?
▶일본 속 한국?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