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봄철 피부관리법 “건조함과 자외선을 동시에 해결하라”

2015-09-09 18:06:46
[뷰티팀] 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나른한 봄이다. 요즘은 주말만 기다리며 어디로 나들이를 갈지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행복한 고민도 잠시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따가운 자외선에 혹시 피부가 상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앞선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자외선차단이 확실한 비비크림이다. 비비크림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하나쯤은 갖고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비비크림은 잘못 사용하면 좁쌀여드름이 생기기 쉽다. 특히 여드름피부나 트러블 민감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비비크림 하나도 아무거나 사용하기에 부담스럽다.

꼼꼼히 알아보고 추천받아 사용해도 피부문제를 일으키기 쉽기 때문이다.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던 사람이라도 비비크림을 잘못 사용하면 트러블이 생기기 쉬우니 민감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경우는 말하지 않아도 피부고민이 상당할 것이다. 이렇게 민감성피부를 가진 사람은 저자극비비크림을 사용할 것을 권한다.

자외선차단은 기본,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까지 있는 3중 기능성비비크림으로 트러블솔루션 비비선이 있다. 강력한 자외선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완벽히 보호해주면서 동시에 피부 개선을 촉진하여 피부의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기능성비비크림이다.

또한 탁월한 미백효과로 멜라닌생성을 억제하고 기미 주근깨를 개선하며 잡티 커버는 물론,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하고 뛰어난 밀착력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남성을 위한 남비비크림도 있다.

트러블솔루션 비비선 포맨은 울긋불긋한 잡티를 커버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 모공확대, 주름, 얼룩덜룩한 자국으로 인해 올록볼록한 피부의 굴곡을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의 비비크림이다. 여성보다 과잉피지가 많은 남성피부를 고려한 피지지 밸런싱 기능은 피부표면의 번들거림을 없애주어 끈적함 없이 하루종일 상쾌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봄나들이 시, 비비크림으로 자외선은 차단했지만 건조함이 몰려온다. 이럴 때는 휴대하기 편한 미스트로 수분을 충전해주면 된다. 안개미스트로 유명한 트러블솔루션 미스트는 휴대하기 편한 봄철 가장 많은 판매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비비크림과 마찬가지로 피지밸런싱, 피부진정 효과가 있으며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비비크림, 미스트가 있지만 검증되지 않은 제품은 위험하다. 당신의 봄철 피부관리를 위해 보다 꼼꼼하고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