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락페스티벌을 준비하는 뷰티적 자세

2013-07-30 12:12:40

[김혜지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안산 페스티벌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지금, 남아 있는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자세는?

페스티벌 마니아 3인이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전해왔다. 안산 밸리 락 페스티벌에서 미처 챙기지 못했던 뷰티 아이템들을 빠짐 없이 챙겨 떠나는 페스티벌 플랜을 제안한다.

슈퍼 소닉 2013
기간/장소: 2013.08.14~2013.08.15 올림픽공원
헤드라이너: 조용필, 펫샵보이즈, 어스윈드 앤드 파이어

대낮부터 벌어지는 야외 축제다.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슈퍼 소닉을 기다리는 연령층은 20대 후반에서 30대로 연령층이 다양한 것이 특징. 펫샵 보이즈와 조용필을 헤드라이너로 내세워 다양한 관객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지산 월드 락 페스티벌
기간/장소: 2013.08.02~2013.08.04,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헤드라이너: 자미로콰이, 플라시보, 위저, 나스

지산 밸리는 캠핑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객들이 선호한다. 텐트를 치거나 야외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푸른 잔디밭에서 공연이 이뤄지기 때문에 자연과 함께 페스티벌을 만끽할 수 있을 듯.


“야외 공연에서 필요한 것은 얼굴에 바르는 썬 비비와 선 스프레이, 손 세정제다. 페스티벌에서는 썬 비비로 메이크업을 수정하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밤새 여기저기서 파티가 열리기 때문에 그에 맞춰 매일 스타일링 할 예정이다.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이번 시즌 유행하는 네온색을 사용할 예정. 네온 매니큐어가 유용할 것 같다”

“야외에서 하루 종일 서 있으면 정수리가 뜨거워지는데 헤어 쿨링 스프레이 등을 챙겨가는 것이 좋다. 헤어 스타일은 시원하게 목을 드러낸다. 소프트 왁스로 머리를 고정해 흐트러지지 않도록 묶은 머리는 시원한 것은 물론 모자나 선글라스와도 잘 어울린다”


“텐트를 치고 2박을 보낼 예정이다. 필요한 것은 멀티 제품. 샴푸, 클렌저, 바디 샤워 등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활용도가 높다"

“짐을 많이 가져가지 않고 불편함 없이 즐기려면 여행용 키트를 챙겨가는 것이 현명하다. 낯선 환경에서 늘 사용하던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해야 피부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다 ”

“여름 향수를 챙겨간다. 무거운 짐을 들고 다니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샘플을 챙겨가는 게 좋을 듯. 향수와 미스트를 공용기에 덜어가는 것이 좋다”

화려한 스타일링+ 자외선 차단


낫츠 28 레미디 쥬브나일 썬비비: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바르지 않고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12시간 이상 피부를 보호해준다.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넓은 모공 등 피부 결점을 완벽히 커버해준다.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어 지속력이 길다는게 특징이며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도 더해진 멀티 썬비비다.
엣지핏 스타네일/ 네일 스티커: 고광택의 선명한 네일 컬러다. 탑 앤 베이스를 바른 뒤 펴 바르면 선명한 색상을 장시간 즐길 수 있다. 또는 손톱 착색 없이 화려한 네일 아트를 연출해주는 스티커 네일로 매력적인 스타일을 마무리한다.
코리아나 엣지핏 스윙 마스카라: 다이얼을 돌리면 브러시의 모양과 길이가 바뀌는 신개념 변신 마스카라다. 필요에 따라 브러시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러버 브러시를 사용해 뭉침 없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브로너스 오가닉 체리 블라썸 매직밤: 야외활동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멀티 밤이다. 입술, 눈가 팔꿈치 등 거칠어진 부위에 사용한다. 달콤한 체리 향이 특징이다.
보브 선 마스터 쿨링 헤드 스프레이: 땀과 피지가 모발에 엉켜 풍기는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고 햇빛에 달아 오른 두피를 식혀준다.

캠핑 용품 어떤 것이 필요할까?


낫츠 여행용 키트: 28레미디 시리즈로 구성된 귀엽고 알찬 여행용 키트다. 폼클렌징, 토너, 모이스춰라이저, 리페어크림, 썬비비로 구성했다. 아쿠아 포린 활성화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키는 28레미디 라인은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낮 시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오드 뚜왈렛: 상큼하고 시원한 샤베트를 연상하게 하는 향이다. 무더위를 잊게 하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향수로 은은하고 싱그러운 풀 내음을 느낄 수 있다.
무지 캡 보틀: 기초 스킨 케어 제품을 소분해 간다. 제품을 조금씩 덜어 사용하면 위생상 좋을뿐더러 가방의 무게도 줄일 수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가 있다.
닥터브로너스 매직 토너 드라이스킨 포뮬라: 피부결을 정돈하고 진정, 보습 효과를 주는 에센셜 토너다.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다음 단계의 기초 화장이 잘 흡수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묵은 각질과 피부 결을 정돈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한다.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오일 베이스로 만들어진 액상 비누다. 쿨한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피지를 클렌징한다. 기분 좋은 상쾌한 향이 특징이며 세안과 바디 워시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진정한 그루밍족이라면? ‘헤어스타일’부터 신경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