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밸런타인데이, 남자가 진짜 원하는 선물

2014-02-10 11:03:13

[박진진 기자] 연인들의 첫 기념일이 될 ‘밸런타인데이’. 다가오는 기념일에 업계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호텔에서는 디너 혹은 스파가 추가된 스패셜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이고 있으며 식품업계에서는 한정품목 출시 및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 가운데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직원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 결과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밸런타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을 주제로 진행된 이 설문에서 남성들은 ‘시계’ 다음으로 ‘화장품’을 꼽았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외모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화장품’이 남성들에게도 패션을 완성하는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게 된 것. 이에 뷰티업계에서도 발렌타인데이 특수를 맞아 다양한 남성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복잡한 단계를 싫어하는 남자친구의 피부 고민 해결


리:엔케이는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옴므 올인원파우치 스페셜 세트’를선보인다.

스킨, 로션, 세럼을 한 병에 담은3 in 1 ‘올인원 리바이탈라이져’와 멀티컬러 선크림인 ‘선 브라이트너’, 각질과 모공케어에 민감한 남성들을위한 ‘듀얼 이펙트 클렌징폼’과 여행용 파우치로 구성된 이 세트는 피부관리에 관심은 있지만 복잡한 단계를 싫어하는 남성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인원 리바이탈라이져’는 스프레이타입으로 건조, 탄력저하, 칙칙함 등 복잡한피부 고민을 한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습과 영양 성분이 미세하게 분사되어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깊숙이수분을 전달, 오랫동안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야근에 지친 남자친구에게 활력을


키엘은 ‘발렌타인데이 기프트세트’를 선보인다. 키엘의 발렌타인데이 기프트세트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3가지 아이템을 한 번에 담았다. ‘베스트 셀러’ 3종에 자이언트 사이즈 ‘허쉬초콜릿’, 독특한 패턴의 ‘해피 삭스’ 2켤레로 구성되어 활력 넘치는피부와 함께 센스있는 스타일링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다.

키엘의 남성라인 ‘훼이셜퓨얼’의 베스트셀러 3종은 남성에게꼭 필요한 3 Step으로상쾌한 세안을 도와주는젤 타입 폼클렌저와 남성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산뜻한 수분 토너, 피부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활력 수분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었다.

사랑스러운 한정판 패키지로 마음 전하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용기내 고백을 하려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제품도 출시되었다.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가진 라네즈 옴므가 ‘키스온 히즈 칙(Kiss on His Cheek)’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케이스에 키스마크를 찍은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액티브워터 크림’을 오는 2월까지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최초의 남성전용 수분 크림으로 출시된 ‘액티브 워터 크림’은 라네즈옴므 특허 성분인 액티브 워터가 피부 위에서 오랫 동안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도록 도와주어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며 특히 유분기가 많은 젊은남성에게 적합하다. (자료제공: 리엔케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