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쫀득한 피부 가꾸기

2014-02-17 10:00:11

[박진진 기자] 다가오는 봄 트렌드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피부 표현이다.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관건. 생기 넘치는 얼굴로 연출하기 위해서는 화장품 선택도 까다로워야 한다.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신제품을 소개한다.

클리오,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2종 출시


클리오에서 자연스럽게 차오른 물기 어린 피부를 표현해주는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를 선보인다.

한층 매끄럽고 내추럴한 광채를 부여해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감을 선사하는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파운데이션(SPF 37, PA++)’은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 되어 톤 업된 피부를 완성해준다.

피부 톤에 따라 2호 란제리, 3호 리넨, 4호 진저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파운데이션’은 피부 본연의 빛을 그대로 살린 내추럴 커버로 여러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아 한층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프라이머’는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워터리한 제형이 피부 수분막을 형성시켜 보습감과 탄력감을 배가시켜 주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한층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샤라샤라, 아르간 반전 크림 출시


샤라샤라가 ‘아르간 반전 크림’을 출시했다.

촉촉한 크림이 피부에 닿으면 부드러운 오일로 변하는 반전제형의 제품으로 문지를수록 베어 나오는 오일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마무리 감을 선사해 준다. 특히 원스텝 스킨케어 기능을 해결해주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건조한 겨울철 및 환절기에도 연예인 피부 같이 깨끗하고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보습효과가 탁월한 아르간트리커넬오일과 쉐어버터, 스위트아몬드, 마카다이마씨, 아보카도, 해바라기씨오일까지 총 6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5가지 허브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도와준다.

한편 샤라샤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월 말까지 제품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