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뷰티 서포터즈 모집

2014-02-19 09:45:46

[박진진 기자] 뷰티 얼리어답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라면 이 곳을 주목하라.

화장품을 남들보다 먼저 써보고 싶거나 각종 뷰티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다면 뷰티브랜드에서 모집하는 서포터즈에 지원해보자.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는 이들이라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코스메 데코르테, 브랜드 서포터즈 미라클 클럽 모집


코스메 데코르테가 브랜드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될 ‘미라클 클럽’을 모집한다.

미라클 클럽으로 선정되면 약 3개월 간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다양한 제품 및 신제품 사전 체험 기회, 행사 등 특별한 혜택과 차별화된 1:1 스킨 카운셀링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가장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선물을 증정한다.

‘미라클 클럽’은 17일부터 26일까지 코스메 데코르테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총 15명의 인원을 선발하게 되는 이번 서포터즈의 최종 선정은 오는 28일 코스메 데코르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유일 향기 서포터즈 ‘데메테리안 10기’ 모집


국내 유일의 향기 서포터즈인 데메테리안이 10기를 모집한다.

데메테리안은 지금까지 다른 브랜드에서는 체험 해볼 수 없었던 다양한 향수 제품들을 체험 하고 향기 레이어링, 나만의 향기 만들기 등을 체험 해 볼 수 있으며 리미티드 제품, 국내 미출시 제품들을 가장 먼저 사용 할 수 있어 향기에 관심이 많거나 색다른 서포터즈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이다.

주요활동은 이러한 향기 관련 체험을 통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데메테르의 각종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된다. 특히 이번에는 더 많은 혜택을 선보인다. 매달 활동 수행 완료 시 데메테르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적립금 20000원을, 매달 우수 활동자를 선정하여 적립금 50000원을 추가 증정 해준다. 이 뿐만 아니라 활동을 완료 하고 나면 데메테리안 활동 수료증도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