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2014 업그레이드 화장품

2014-02-24 10:33:30

[김혜지 기자] 한층 나아진 기술과 제형으로 출시된 신상.

2014년 새로워진 화장품이 출시됐다. 한율은 천송이 스킨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관심을 받았던 한율 진액스킨을 출시하며 코스메데코르테는 피부 칙칙함의 원인으로 멜라노사이트를 꼽고 이를 억제하는 기술을 선보인다.

한율 ‘진액스킨’

한율이 한국의 자연과 민간 처방을 담은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로 단장했다. 한율은 전통 자연 화장품을 표방하며 옛 어머니로부터 대대로 이어져 온 민간 처방인 ‘전래민방’을 다시 돌아보고 그 안에 담긴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달한다. 새롭게 단장하며 로고와 제품 용기 디자인을 리뉴얼 해 눈길을 끈다.

첫 제품은 전지현이 드라마 속에서 직접 바르는 모습이 방영된 후, 천송이 스킨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를 받은 진액 스킨.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을 마르지 않게 가둬두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 수분을 잡아두는 힘을 길러 건조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영양감과 농축감이 느껴지는 고점도 에센셜 제형으로 깊은 보습을 피부 속까지 제공한다.

코스메 데코르테 ‘화이트 로지스트 MX’

피부의 어두운 부분과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을 관리해 투명하게 가꿔주는 미백 에센스를 출시한다. 다크 스폿과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은 멜라노사이트의 과활성화다. 화이트로지스트 MX는 미백 성분 코직산에 M-클로저를 추가해 멜라노사이트의 과활성화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진화된 기술력을 완성된 이온솜 W 캡슐이 멜라노사이트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멜라닌 생성과 다크 스폿의 원인을 차단한다. 흡수력이 뛰어나 잔여감, 끈적임이 없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로지스트 MX 출시를 기념해 샘플과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니, 백화점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해보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땋은 머리, 셀프 헤어스타일링 TIP
▶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 요즘 ‘미인’의 첫번째 조건은? 잡티 없이 깨끗한 “포토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