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병신년(丙申年) 맞이 특급 프로모션!

2016-01-11 15:58:51

[임미애 인턴기자] 길었던 2015년이 끝나고 새로운 해가 떴다.

많은 사람들이 과거 아쉬웠던 일을 뒤로한 채 다양한 계획을 세우며 활기찬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이 시기에 간과하면 안 되는 것이 피부다. 해가 바뀌면서 피부 나이도 한 살 많아졌다는 사실. 2016년 맑고 투명한 동안 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스킨케어에 더욱 집중할 필요가 있다.

이에 맞춰 촉촉하고 매끄러운 외모를 연출해주는 단계별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특급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더불어 날씬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돕기 위한 서포터즈 모집이 마련돼 있다.

에르보리앙, ‘2016년 새해맞이 고객 특별 이벤트’ 실시


에르보리앙이 2016년 새해를 맞이해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맞이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펼쳐지며 온라인 몰 멤버십 신규 회원은 베스트셀링 아이템 ‘BB 크림 누드’와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을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해 소망 기원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돼 새해 소망 및 에르보리앙 베스트 7 아이템 중 선물로 받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긴 7명에게 새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 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100% 사은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클라리소닉, ‘피부관리는 클렌징부터 WOW 이벤트 실시


클라리소닉이 1월8일부터 31일까지 ‘피부 관리 시작은 클렌징부터, 클라리소닉 WOW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매장 별 행운의 1인을 선정해 총 7명에게 70만원 상당의 피부 관리 아이템이 담긴 ‘WOW 피부 관리 박스’를 증정한다.

박스에는 베스트셀러 ‘미아’와 호텔 스파권, ‘랑콤 이드라젠 수분 젤 슬리핑 팩’ 등 완벽한 피부 관리를 위한 단계별 제품이 들어있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는 2월1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베르사체, ‘신년 맞이 이벤트’ 실시


베르사체가 1월 한 달간 ‘브라이트 크리스탈 바디로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 또는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을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소진 시까지 바디로션을 제공한다.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는 신선하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며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은 우아하고 맑은 느낌을 주는 향수다.

두 향수 모두 탑노트와 미들노트, 베이스노트에 여러 가지 향이 담겨 머스크의 조합이 매력적이고 자연에서 맡을 수 있는 향기가 들어있다. 때로는 관능적이고 매력적인 팜므파탈을 연상시키며 때로는 생기 있고 발랄한 소녀로 만들어 준다.

그라함스, ‘새해 선물 세트’ 이벤트 진행


그라함스가 ‘새해 선물 세트’ 이벤트를 1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5가지 할인 세트와 텀블러가 증정되며 무료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선사한다. 더불어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내추럴 바디워시’, ‘내추럴 베스오일’로 이루어진 ‘새해 선물 세트’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마련돼 있으며 영·유아를 위한 ‘연말 할인 세트 2’를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포함해 브랜드에 보내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욱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아리따움, ‘2016년 새해맞이 첫 번째 프로모션 실시


아리따움이 2016년 새해를 맞이해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엄선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이 할인 및 추가 증정되며 2016년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된다. 빈틈없는 밀착 보습력을 자랑하는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마몽드 모이스처 4종 키트’가 주어지며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슈퍼바이탈 5종 키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아리따움X제인송 콜라보 카드지갑’이 1인 1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록시땅, ‘수분 크림 공병 프로모션’ 실시


록시땅이 2016년 새해를 기념하여 1월 한 달간 ‘수분 크림 공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스킨케어 제품 판매 1위를 기록한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을 기념하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중 브랜드 혹은 타사 수분 크림 정품 공병을 가져오면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8ml’를 증정한다. 일 인당 한번 참여 가능하며 개수는 1개로 제한돼 있다.

수분 크림 공병만으로 2주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받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시스템으로 마련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라곰, ‘미미박스 입점 기념 이벤트 시행


라곰이 뷰티 전문 온라인몰 미미박스 입점 기념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를 1월25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제품 1종 구매 시 스킨 토너 겸용 미스트 ‘셀러스 미스트 토너’ 여행용이 증정되며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우수 포토리뷰 3명을 선정해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 정품을 선사한다. 또한 미미박스 회원은 6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된 ‘활력 케어 세트’와 ‘휴식 케어 세트’를 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편 ‘셀러스 미스트 토너’는 pH 밸런스 조절과 피부 보호 기능이 가능한 제품으로 ‘이온 미스트’라 불린다.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미세 버블로 자극 없이 모공 속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메이크업 전문 클렌징 폼이다.

퓨어힐스, ‘새해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퓨어힐스가 2016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로 출시된 ‘로즈 오아시스 80앰플’과 ‘로즈 오아시스 70크림’을 최대 6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로즈 오아시스 2종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다음으로 ‘쿠폰 WEEKEND 이벤트’는 모바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월8일부터 10일, 1월22일부터 24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전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가 2월1일 오전 11시까지 실시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프로폴리스 90 앰플 파우치’가 주어지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갈락토미세스 90 앰플’과 ‘프로폴리스 90 앰플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1기’ 모집


DHC 코리아에서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모집은 1월25일까지 진행되며 다이어트에 관심 있고 개인 SNS를 운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기 멤버들에게는 매월 5만원씩 활동비가 지급된다.

더불어 2월부터 4월까지 3개월간 온·오프라인 대표 스테디셀러 ‘가르시니아’와 ‘공액리놀레산’과 2월 출시 예정인 ‘다이어트 파워’가 매월 제공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추가 경품이 지급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손끝★스타일] 빛나는 손끝으로 스타일링 정점을 찍다
▶ 여심 저격! 대세남 엑소(EXO) 피부 따라잡기
▶ [#스타 #헤어] 2016년 병신년(丙申年) 맞이 여배우 레드카펫 헤어스타일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