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한고은, S라인 뽐내며 청순부터 섹시까지 종결짓다

2011-01-14 09:38:04

[이유미 기자]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한고은 가수 데뷔설’ 등의 이슈를 만들며 화제가 된 베이지의 뮤직비디오 ‘술을 못해요’ 스틸컷이 공개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고은의 출연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으며 앨범 재킷은 물론 시나리오까지 한고은이 직접 참여할 정도로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남자주인공과 강렬한 키스신, 사랑의 아픔을 담은 애절한 눈물연기를 통해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이는 중이다.

한고은은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컷에서 침대 위에 누워 패션 화보처럼 나온 컷, 진지하게 카메라를 모니터하는 모습, 손으로 장난스럽게 브이를 하는 등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여전한 S라인을 과시하며 청순한 모습부터 섹시한 모습까지 연출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 ‘술을 못해요’ 속에서 한고은이 음악을 들으며 눈물을 흘릴 때 입은 짙은 와인색의 드레스 역시 인기몰이중이다.

그가 입은 짙은 와인컬러 드레스는 이탈리아 브랜드 파비아나 필리피의 캐시미어 100% 드레스로 편안하면서도 섬세하고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다. 이는 베이지 ‘술을 못해요’의 애잔한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몽환적이고 섹시하다. (사진출처: 베이지 ‘술을 못해요’ 스틸컷, 파비아나 필리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아이유의 ‘차도녀 vs 따도녀’ 스타일링 비교분석
▶ 문근영-주연-가인이 선택한 '멀티컬러 레깅스'
▶ 자유로운 남자들의 '보헤미안 복고풍' 스타일
▶ 현빈이 입은 옷은? 진짜 이태리 장인이 만든 재킷!
▶ 성유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진정한 여신 강림’

▶ [카페 이벤트] 댓글달고 '오리진스' 화장품 받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