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Fashion Code] 스타들의 ‘시사회룩’ 스타일은?

2015-08-13 14:29:54
[오아라 기자] 플래시 세례가 쏟아지는 레드 카펫 못지 않게 시선을 끄는 곳. 바로 영화 시사회장의 포토존.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시사회장에 스타들이 등장하는 순간 그들의 스타일에 집중한다. 꾸민 듯 꾸미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그들. 이번 시즌 다양한 아이템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영화 ‘베테랑’ 시사회장을 찾은 걸스데이 혜리, ‘미쓰 와이프’ 시사회장에서 만난 배우 김유정, 그리고 오랜만에 얼굴을 보인 배우 문근영까지.

>>> 걸스데이 혜리


영화 ‘베테랑’ VIP 시사회장을 찾은 걸스데이 혜리. 그는 보헤미안 감성이 느껴지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펀칭 자수가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에 브라운 컬러의 자수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태슬 장식이 포인트인 블랙 웨지힐을 착용해 전체적으로 스타일링에 통일감을 줬다. 블랙 페도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 배우 김유정


이제는 제법 숙녀 티가 나면서 ‘잘 자라준’ 배우 김유정. 영화 ‘미쓰 와이프’ 시사회장을 찾은 그도 포토존에서 화려한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그는 이날 블랙&화이트 패턴의 셔츠에 블랙 서스팬더 팬츠를 매치해 깜찍함을 살린 스타일을 보여줬다.

여름시즌에 이어 슬렉스, 서스팬더 팬츠의 인기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반팔 니트나 셔츠, 9부 블라우스 등과 매치해서 입으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살릴 수 있다.

>>> 배우 문근영


오랜만에 시사회장을 찾은 문근영. 록시크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션으로 영화관을 찾았다.

그는 블랙 이너에 레드와 블랙 타탄체크 롱 셔츠를 매치해 은근히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힐로 마무리해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롱 셔츠는 아우터로도 원피스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여름에 슬립 티셔츠와 함께 매치해서 입거나 간절기 아우터로도 걸쳐도 좋다. 록시크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볼 것.
(사진출처: 르샵,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베이직 아이템으로 멋스럽게 입기
▶ ‘오늘도 스타일리시하게’ 오버올 스타일링
▶ 스타들의 시사회 패션 스타일은?
▶ “편하게 입어봤어” 걸그룹 데님 스커트 & 팬츠 데일리 룩
▶ ‘데님 원피스’ 스타일링 지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