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최민수-류승룡-윤제문-마동석, 명품연기자 미친 존재감 4인의 진솔한 얼굴

2011-10-26 17:35:33

[오가을 인턴기자] 어떤 캐릭터로도 가려지지 않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개성을 가지고 있는 최민수, 류승룡, 윤제문, 마동석이 패션 메거진 화보를 공개했다.

최민수, 류승룡, 윤제문, 마동석은 연기의 정석을 보여주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대중들에게 소름 끼치는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자신의 강렬한 존재감을 화보에서도 분출했다.

촬영을 진행한 엘르 관계자는 “한 명 한 명을 인터뷰할 때마다 그 사람의 매력과 카리스마에 빠져드는 기분을 받았다”며 “최민수는 촬영 콘셉트와 디렉션, 포즈 등을 스스로 연출했으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시대를 뛰어넘는 이야기들을 인터뷰로 풀어낼 만큼 인상적인 배우였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영화 ‘최종병기 활’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배우 류승룡에 대해 “류승룡은 정말 매력적인 아저씨이다. 화보에서도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연기할 줄 아는 진정한 배우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4명의 배우 인생과 연기 그리고 삶의 의미를 아는 그들의 존재감이 느껴지는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11월호를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엘르 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커플 아닌 커플룩을 찾아라
▶ 스타들의 트렌치코트는 뭔가 특별하다!
▶ 패션쇼 찾은 스타들의 남다른 패션공식은?
▶ 패션업계 ‘잘 나가는 아이돌 모델’ 그 효과는?
▶ 정장에 운동화를? 남자★들의 믹스매치 룩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