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신들의 만찬’ 성유리-주상욱, 그들만의 커플룩에 주목하라!

2012-04-17 21:51:38

[이형준 기자]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신들의 만찬’이 화제가 되며 극 중 고준영 역할을 맡고 있는 성유리의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차도녀 캐릭터로 변신한 성유리는 강한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시크한 스타일로 변신, 자체 최고 시청률 17%의 기록하면서 여성들의 스타일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4월14일 방송된 ‘신들의 만찬’에서는 주상욱, 이상우, 성유리의 삼각관계가 대두되는 가운데 주상욱과 성유리의 커플 트렌치룩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성유리는 심플한 블랙 스키니진에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성유리가 매치한 트렌치코트는 봄빅스 엠 무어 제품. 카라 부분의 독특한 디테일이 눈길을 끌며 밑단의 셔링들이 여성미를 살려준다. 또한 허리 라인의 벨트가 몸매의 실루엣을 강조해 더욱 슬림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성유리와 주상욱의 커플 트렌치룩은 남녀의 다른 스타일의 트렌치코트가 각자의 개성을 한껏 살려내 올 봄 따라 입고 싶은 커플룩으로 호평을 받았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신들의 만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공항패션 종결자, 티아라 “패셔니스타란 바로 이런 것”
▶이혜영, 시스루룩-초미니…'역시' 과감한 파격 패션 No.1
▶“GD 보고있나?” 지드래곤 잇는 패셔니아이돌 용준형 패션 분석
▶[쇼킹스타일] 무대 뒤 전쟁터 “웰컴 투 백스테이지(backs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