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샤넬, 디지털 사진전으로 다시 만나다!

2012-03-29 14:39:35

[김혜선 기자] 샤넬이 “리틀 블랙 자켓: 칼 라거펠트와 카린 로이필드가 다시 찾은 샤넬의 클래식”의 전 세계 출판을 기념해 디지털 전시회를 선보인다.

리틀 블랙 자켓 북(The Little Black Jacket Book)은 샤넬 하우스의 아이콘인 샤넬 자켓을 칼 라거펠트가 촬영하고 카린 로이펠트가 스타일링한 세계적인 셀러브리티 및 유명인사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앞서 일본 동경에서 3월21일 열린 사진전 오프닝에 이어 온라인을 통해 디지털 전시회를 개최됐으며 올해 말에는 서울에서도 사진전이 열릴 계획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는 칼 라거펠트가 직접 찍은 113장에 달하는 스타 및 유명 인사들의 사진들이 계속해서 변형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이뤄져 있다.

스크린 여기저기로 움직이며 마치 별자리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아래의 화살표를 이용해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칼 라거펠트가 찍은 사진의 마법을 재조명하는 이번 디지털 전시를 통해 샤넬의 상징인 리틀 블랙 자켓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칼 라거펠트가 샤넬의 리틀 블랙 자켓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사진전시는 올해 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책은 2012년 가을부터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샤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skim@bntnews.co.kr

▶5인 5색 빅뱅 스타일 따라잡기
▶‘넝쿨당’ 김남주, 발끝까지 완판!
▶‘얼짱’이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
▶‘패셔니스타’ 이효리, 셔츠 스타일링 따라잡기
▶男 아이돌의 필수 아이템은 깔창 하이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