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휴고 보스, 비즈니스우먼 위한 스프링 키워드룩 제안

2013-03-11 16:38:30

[박윤진 기자] 한낮이면 봄기운이 제법 느껴진다.

무채색이 주를 이뤘던 겨울옷을 정리하고 화사한 스프링룩을 준비하는 여성이라면 2013 휴고보스 우먼이 제안하는 봄기운 가득한 패션 키워드에 시선을 모아보자.

올 봄에는 ‘플라워 프린트’의 실크 원피스 아이템이 강세다. 다채로운 컬러와 이국적인 플라워 패턴이 적절하게 믹스되어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전체적인 실루엣은 과장되지 않고 부드럽게 떨어지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스러운 실루엣를 강조하고 싶다면 얇은 벨트를 함께 매치해 시선을 위쪽으로 향하게 하고 허리를 잘록하게 보일 수 있는 스마트한 스타일링 팁을 시도해보자.

이번 시즌에는 미니멀리즘이 트렌드로 부각됐다. 직선적인 실루엣에 부드럽고 섬세한 페플럼 디테일이 가미된 ‘화이트 재킷 수트룩’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감성이 가미되어 대외 활동이 많은 비즈니스 우먼이 주목해 볼 만하다.

또한 블랙, 네이비 같은 어두운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매치는 한층 더 세련된 미니멀리즘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벌룬 스타일의 소매와 레이스 펀칭 디테일이 가미된 화이트 실크 블라우스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H라인 블랙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상반된 느낌이 색다른 조화를 이뤄낸다.

원피스 스타일을 추구하는 비즈니스 우먼이라면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바디 실루엣을 한층 더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테일러드 디테일’을 선택할 것. 모던한 블랙 컬러를 선택한다면 심플하고 정갈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윤형빈-정경미 결혼식, 신랑부터 男하객까지 ‘이 것’ 없이는!
▶문희준, 누가 그대의 ‘스타일’에 돌을 던지랴!
▶노홍철, 뉴홍카 공개 “유니크한 스타일만큼 독특해!”
▶‘명품’ 맛 본 아이돌 “그릇된 조공 문화 키운다?”
▶“흔하고 똑같은 야상점퍼?” 패셔니스타들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