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이영애, 구찌 쇼 참석! 이태리 사로잡은 ‘우아한 동양미’

2013-09-23 18:45:21

[이세인 기자] 배우 이영애가 한국 대표로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영애는 현지시간 9월18일 오후 이태리 밀라노에서 열린 구찌 2014 S/S 여성 컬렉션에 참석한 것. 이날 쇼에는 미국 배우이자 구찌 향수 모델인 블레이크 라이블리, 스페인 톱모델 로라 폰테, 영국 뮤지션 안나 칼비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가 참석했다.

특히 이영애는 유일한 동양인으로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고유의 동양적 아름다움을 발산해 전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시아 프레스들은 물론 유럽 매체들의 인터뷰, 사진 플래시 세례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영애는 구찌의 2013-2014 F/W 컬렉션룩을 입고 단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컷팅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 원피스에 레더 벨트와 블랙 레이디 락 클러치를 매치해 시크하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슈즈는 올리브 컬러의 펌프스를 선택해 원피스 컬러와 통일감을 줬다.

구찌의 대표 아이콘인 뱀부 디자인의 18K 골드 후프 이어링으로 룩에 디테일을 더하는 동시에 격조 높은 구찌 토탈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한편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가 공개한 구찌 2014 S/S 컬렉션은 강렬하고 유혹적인 스타일에 스포티한 요소가 가미돼 새로운 럭셔리 트렌드를 선두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 구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선글라스 필수” 가을 자외선 무시했다간 ‘큰 코’
▶센스 있게 노출하는 스타일링 Tip [가을편]
▶패피에게 부탁하는 한가지 “○○없이 나가지 마라!”
▶‘WIN’ 지드래곤 vs 태양, 멘토대결만큼 불꽃 튀는 스타일링
▶2013 예물 트렌드 “결혼반지를 패션 아이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