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얼마 남지 않은 ‘바캉스’를 위한 우리의 자세

2014-05-23 09:24:37

[최소담 기자] ‘바캉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

말로만 들어도 시원하고 아찔한 바캉스. 꿈 같은 그날이 점점 다가 오고 있다. 하지만 내 몸을 떠나지 않는 ‘살’들 때문에 바캉스에 대한 설렘이 두려움으로 바뀌고 있다.

이대로 내 몸을 방치한다면 비키니를 입은 내 모습을 보며 ‘그때 운동 미리 해둘걸’라는 생각이 분명히 들것이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시기. 집에서 가만히 앉아 TV만 보며 스타들의 몸매를 부러워하지만 말고 움직여보자.

몸매 만드는 운동법 및 식단에 대해 글로만 배우지 말고 직접 실천해보자. 집에서 하는 운동일지라도 꾸준히 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은 바캉스를 위해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올 여름 바캉스를 위한 운동법에 대해 소개한다.

섹시한 복근을 위해


복근운동에서 가장 기본이 되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 크런치. 윗몸 일으키기와 비슷하지만 상체를 끝까지 올리지 않고 바닥에서 반만 올려 복근 윗부분을 단련하는 운동이다. 흔들리는 뱃살을 물리치고 탄탄하고 섹시한 ‘절대복근’을 가져보자.

Step 1. 바닥에 누운 후 양손을 머리 뒤로 놓고 무릎을 접은 뒤 직각으로 구부린다.
Step 2. 상체를 바닥에서 들어올려 30도 정도 띄어준다. 이때 손으로 목을 무리해서 당기지 말며 천천히 실행해야 한다.
Step 3. 복근에 계속 힘을 줘 긴장을 유지한 채 시작 자세로 돌아 온다.

크런치는 15회씩 3세트를 실시한다. 크런치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턱을 살짝 당겨주면서 반동을 이용하지 않고 상체를 들어 올려야 한다.

탄탄한 허벅지를 위해


런지 운동법은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자극시켜주는 동작이다. 매끈한 허벅지 라인과 힙업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허벅지 라인 만큼이나 중요한 엉덩이. 애플 힙을 소유한다면 비키니가 더욱 잘 어울리는 몸매가 될 것 이다. 런지 운동법은 애플 힙이 살아있는 비키니 라인을 만들기 위한 운동법에 딱이다.

Step 1. 허리에 두 손을 얹고 두 발은 골반 너비로 벌린다.
Step 2. 오른발을 앞으로 70~100cm 정도 벌리고 왼발의 뒤꿈치를 세우고 시선은 정면을 바라본다.
Step 3. 등과 허리를 똑바로 편 상태에서 오른쪽 무릎은 90도로 구부리고 왼쪽 무릎은 바닥에 닿는 느낌으로 몸을 내린다. 이때 왼쪽 무릎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주의한다.
Step 4. 하체의 힘을 이용해 처음 자세로 올라온다. 올라올 때 몸이 비틀거리면 운동효과를 제대로 볼 수 없다. 천천히 올라오더라도 하체의 힘만을 이용해 올라올 수 있도록 한다.

런지는 10회씩 3세트를 실시한다. 주의할 점은 발을 앞으로 내밀 때 무릎이 엄지발가락보다 앞으로 향하지 않게 하고 허리가 앞으로 숙여지지 않도록 한다.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ITEM


집에서 운동 동작을 따라 하면서 슬리밍 제품을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영원히 몸 속에 붙어있을 것만 같은 셀룰라이트를 없애 숨어있는 라인을 살려보자.

한 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 제품 1위를 차지해 이목이 집중된 카복시 크림 제품이 있다. 한 여성이 실생활에서 사용해 경험한 효과를 방송에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3years old CXDX 바디쉐이퍼 Pro는 단순히 바르기만 하는 일반 크림 제형과 달리 co2메커니즘에 의한 홈케어 바디 관리 제품이다. 집에서도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바디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허벅지, 복부, 팔뚝 등 부위별 양을 조절하기 위한 주사기가 함께 구성돼있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3years old CXDX 바디쉐이퍼 Pro는 특유의 히팅감을 선사하며 전문적인 라인관리와 함께 관리 후 탄산온천을 하고 나온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관리 카복시 크림이다. 셀룰라이트 제거뿐만 아니라 튼살 또는 등드름을 없애는데도 탁월한 제품이다. 바디쉐이퍼 카복시 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놀라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출처: 23years old, tvN ‘로맨스가 필요해1’ 방송 캡처, XTM ‘절대남자’ 방송 캡처,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MBC 더 퀸 ‘살림살이 퀴즈쇼’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매일매일 클렌징, 어떻게 해야 100점?
▶ 포니x이니스프리 ‘러브 데이 메이크업’
▶ 늦깎이 신부를 위한 all about 웨딩 데이 뷰티 팁!
▶ 트렌드를 아는 남자라면 ‘복근’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