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SHAKE-IT!” 씨스타의 명품 몸매 따라잡기

2015-06-26 17:45:12

[이보영 기자] 여름의 여왕 씨스타가 신곡 ‘Shake it’으로 당찬 컴백을 알린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것은 바로 건강미 넘치는 그들의 몸매다.

특히 핫팬츠와 밀착 레깅스 등을 입은 씨스타 멤버들의 탄력 있는 몸매가 엉덩이를 흔드는 포인트 안무인 ‘쉐이크 잇’ 댄스와 어울려 섹시미를 자랑하는 것.

이들처럼 탄력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몸매를 자랑할 수 있는 비결은 대체 무엇일까. 올 여름 시원한 노출에도 당당할 수 있는 몸매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꿀 팁을 소개한다.

SHAKE IT! YOUR BODY!

완벽한 몸매를 위해 필요한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정석, 바로 ‘운동’이다. 그러나 꼭 헬스장에 가거나 운동장을 몇 시간씩 뛰어야 운동이 되는 것은 아니다.

아침에 머리를 말리거나 저녁에 양치를 하면서 스쿼트를 하는 등 일상 속에 자신만의 운동 방법을 찾는 것이다. 의자에 앉아서 장시간 근무를 해야 할 때는 무릎과 무릎 사이에 두툼한 잡지를 끼워 넣고 자세를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

식습관을 개선하라!


무조건 적게 먹는다고 다이어트에 좋은 것은 아니다. 물론 적게 먹고 많이 운동하면 당연히 살은 빠질 수 있겠지만 장기간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인지가 더 중요한 것.

단기간이 아닌 다이어트를 통해 성공한 몸매를 유지하고 싶다면 기본 식습관을 개선하자. 식사 30분 전 포만감을 주기 위해 물을 한 컵 마시거나 무조건적인 폭식은 피해야 한다. 하루에 밥 세 공기를 10번에 걸쳐 나눠 먹는다는 생각으로 모든 음식을 소량으로 자주 섭취하자.

7시간 이상의 숙면을 취해라!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있어서 간과하는 것 중의 하나는 바로 ‘수면시간’이다. 최소한의 수면시간이 받쳐줘야 식욕도 리듬을 찾을 수 있기 때문.

특히 수면시간이 부족하면 지방보다 근육량이 더 줄어들게 될 수도 있다. 부족한 수면시간으로 인한 스트레스 또한 다이어트의 적. 하루에 최소 7시간 이상의 숙면을 취해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성공하도록 하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신상] 티 나지 않게 예뻐지기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
▶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 ‘프로듀사’ 아이유-공효진, 메이크업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