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2015-10-28 10:38:57

[김희영 기자] 다가오는 할로윈 대비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살펴보기.

서양에서 시작된 10월31일 ‘할로윈 데이’는 전 세계적으로 퍼져나가 매년 하나의 축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스타들은 할로윈을 기념해 불우한 아동들을 돕거나 자선 활동을 하는 경우도 많아졌다.

또한 할로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타들의 독특한 메이크업. 유독 작년은 스타들이 재치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귀신 혹은 유령으로 변장해 화제를 모았다. 다시 보는 스타들의 할로윈 메이크업 스타일을 통해 다가오는 할로윈을 완벽하게 즐겨보자.

다시 보는 스타들의 할로윈 메이크업 스타일 하우투
VOL 1. 찬열-희철-태연, 매끈 피부 & 아이 메이크업



엑소 찬열은 조커로 분장하고 슈퍼주니어 희철은 안나로 변신해 셀카를 찍었다. 소녀시대 태연은 하얀 피부에 상처 난 듯 메이크업하고 진한 아이라인을 그려 예쁜 귀신 분장을 완성했다. 세 명의 스타들은 매끈한 피부 톤 표현과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둔 공통점을 가졌다.

먼저 진한 메이크업이 바탕이 되는 분장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스킨케어는 완벽하게 이뤄져야 한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토너를 이용해 메이크업 이후에도 트러블이 나지 않게 촉촉한 수분을 채워준다.

다음으로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들뜸과 건조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는 촉촉한 크림을 활용해 스킨케어를 마무리해줄 것.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가 함유된 2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꼼꼼히 발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시크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아이 메이크업은 블랙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섬세한 표현이 가능한 고탄력 브러쉬의 3 네이처리퍼블릭 소프트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원하는 분장에 맞춰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쉽고 빠른 미온수 클렌징이 가능해 분장 후 세안이 용이하다.

VOL 2. 재경-티파니, 깨끗 피부 바탕 & 레드 립


레인보우 재경은 손 뼈다귀 모양의 소품을 들고 창백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소녀시대 티파니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분홍빛 입술, 진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아찔한 눈빛을 발사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스타는 잡티 없는 피부 바탕과 분위기가 어울리는 립을 활용했다는 것이 포인트.

창백한 듯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일단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 바탕이 기본 조건이 돼야 한다. 1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텍스쳐 에쌍씨엘을 발라 주름 하나 없는 탄탄하고 견고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자.

하얀 피부는 어떤 베이스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2 입큰 더 럭셔리 다이아몬드 마유 BB 크림을 이용해 피부에 착 달라붙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촉촉한 피부는 유지하면서 피부 톤과 잡티를 해결해주자.

립 메이크업은 분장에서 가장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분이다. 3 미샤 페인팅 루즈 시럽을 이용해 리얼한 컬러를 표현해보자. 피부 자극 없이 촉촉하기 때문에 피 분장을 연출할 때도 효과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찬열-태연-재경 인스타그램, 네이처리퍼블릭, 디올, 입큰, 미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뷰티이벤트] 특가로 잇(it) 아이템 구입할 수 있는 찬스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스타뷰티 줌인] 서현-재경-서효림, 서울패션위크 빛낸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