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특가로 잇(it) 아이템 구입할 수 있는 찬스

2015-10-26 18:29:21

[최우진 기자] 뷰티 브랜드들이 10월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

날이 추워질수록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이 많은 여성들의 심리를 충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각종 캠페인부터 론칭 기념, 홈페이지 오픈 기념, 할로윈 이벤트까지 준비됐다. 특히 착한 가격에 준비된 다양한 증정 상품 및 기념품이 마련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평소 눈여겨 봤던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찬스에 참여해보자.

니베아,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 진행


니베아가 10월16일 첫 공개된 TV 광고를 시작으로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모녀간의 정과 교감,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주요 내용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배경음악인 캠페인 송은 5살 아이의 엄마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여가수 이수영이 불러 시청자의 몰입을 한층 높였다.

캠페인 대표 제품 ‘니베아 블루틴 크림’에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무늬를 추가한 ‘하트틴’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캠페인 기간 동안 브랜드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블루 패밀리’ 선물 패키지를 출시하고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샘플이 포함된 ‘니베아 블루 패밀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10월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이마트와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니베아 크림 틴’ 뚜껑에 나만의 소중한 사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니베아 틴’을 제작해주는 ‘마음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엄마와 아이들이 주로 함께 방문하는 키자니아에서도 동일하게 마련된다.

동인비, 론칭 4주년 기념 ‘동인비 DAY’ 진행


동인비가 론칭 4주년을 맞이해 10월26일부터 11월8일까지 2주 동안 ‘동인비 Day’를 진행한다.

이번 ‘동인비 DAY’는 ‘진짜 안티에이징, 보다 젊어져라’라는 콘셉트로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된다.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화장품 파우치를 증정하는 메인 이벤트 외 구매 금액대 별 제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자생원액 에센스’ 정관장 신규 입점 기념을 기념해 동인비초 수, 유액의 대용량 샘플이 포함된 기획을 1천 세트 한정 판매하고 4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동인비천 크림’ 구매 시 30만원 상당 동인비진 4종 대용량 샘플과 총 47만원 상당 동인비천 크림 샘플25ml, 동인비진 에센스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이번 ‘동인비 DAY’를 기념하기 위해 동인비 전속모델인 배우 김희선의 팬사인회가 3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사인회는 2012년 이후 김희선이 동인비 모델로서 한국 팬들과 가지는 두 번째 공식적인 행사다.

라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라곰(LAGOM)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가입 후 첫 구매 시 베스트셀러 수분 보습크림 2종, 이온 미스트 샘플, 시스루 파우치로 구성된 ‘라곰 보습 키트’를 증정 및 즉시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라곰 보습 키트’는 피부의 건강한 pH를 지켜주고 이온 천연추출물로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보습 에센스 성분의 토너 겸용 미스트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이온미스트)’, 수분을 캡쳐하고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모공을 막지 않고 촉촉한 수분을 선사하는 ‘라곰 셀러스 딥 모이스처 크림(수분밀착크림)’.

이 외에도 민감한 피부에 가장 유사한 보습막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상쾌한 수분 보습막을 입혀 손상된 피부 회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라곰 셀러스 마일드 모이스쳐 크림(휴식크림)’으로 구성됐다.

벨포트, 할로윈 메이크업 룩 제품 20% 할인 이벤트 진행


벨포트가 10월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26일부터 31일까지 카고 메이크업 제품 24종과 컬러니어 메이크업 제품 33종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벨포트의 뷰티 패널 김선진 원장(끌로에뷰티샵 대표)과 옥충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2015년 할로윈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는 2015년 할로윈 메이크업 룩에 소개한 ‘HD 픽쳐 퍼펙트 리퀴드 파운데이션’, ‘에센셜 아이 섀도우 팔레트’, ‘스윔마블스 아이 펜슬’, ‘에션셜 립 컬러’ 등 4품목 24종을 할인 판매한다.

카고 핼러윈 메이크업 룩에 선정된 대표 컬러인 에션셜 립 컬러(나파)는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이 특징인 제품으로 매력적인 버건디 컬러가 돋보이고 ‘에센셜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크 뉴트럴)’는 모던한 느낌의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스윔마블스 아이 펜슬(파이퍼 비치)는 은은한 보라빛이 감도는 부드러운 발림성의 아이 펜슬로 우수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또한 카고의 핼러윈데이 이벤트로 제품 구매 인증샷을 해시태그(#벨포트, #카고, #카고할로윈메이크업)와 함께 SNS에 올리면 ‘카고 클러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자연 색감으로 디자인하는 컬러 공학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니어(Colorneer)’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등 33종을 행사로 진행한다.

어반디케이, ‘국내 공식 온라인 몰’ 전격 오픈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공식 온라인 몰을 전격 오픈했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은 8월 국내 론칭 후 엣지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어반디케이에 대한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향후 국내 메이크업 정키들과 함께 더욱 더 긴밀히 소통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엣지있는 비주얼들로 보는 쇼핑의 즐거움까지 더한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다양한 제품 정보부터 편리한 배송까지 원하는 제품들을 원스톱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앞으로 브랜드 신제품들은 이 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해 기존에 없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건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 가능한 ‘한정판’ 출시! 눈매에 아찔한 엣지를 더해줄 어반디케이 아이라이너 10가지 색상과 샤프너로 구성된 ‘아이 메이크업 세트’는 기대 그 이상의 매우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가격 할인 특가전 진행


필립스 소닉케어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11월22일까지 가격 할인 특가전을 진행한다.

전세계 치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1위 전동 칫솔인 필립스 소닉케어의 이번 특가전은 합리적인 가격에 소닉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필립스는 2시리즈(HX6231/01)를 비롯해 헬시화이트(HX6711/02), 에어플로스(HX8211/02)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2시리즈는 이번 행사에서 큰 폭으로 가격 할인 된 제품으로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치은염과 잇몸 출혈 개선에 특화된 기능이 특징이다. 플라그 제거에 이상적으로 설계된 칫솔모로 일반 칫솔이 닿기 어려운 부분의 틈새 플라그까지 세정할 수 있다. 탑재된 쿼드페이서 타이머 기능은 30초마다 신호음을 알려줘 구강 내부 전체를 꼼꼼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스타뷰티 줌인] 서현-재경-서효림, 서울패션위크 빛낸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뷰티신상] 가을의 무드를 즐기는 아이템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