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의 무드를 즐기는 아이템

2015-10-20 18:51:51

[김희영 기자] 가을의 분위기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출시됐다.

길거리에 있는 가로수의 나뭇잎이 초록색에서 갈색으로 변하고 지나가는 바람의 향기도 가을빛으로 바뀌었다. 사람들의 의상도 제각각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품은 채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고 있다.

따뜻함과 추위가 공존하는 계절인 가을을 더욱 무드 있게 보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출시됐다. 건조한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주는 밤 제품부터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 섀도우까지 선택의 재미가 쏠쏠한 가을 신상을 소개한다.

키엘, 신제품 ‘울트라 수분 밤’ 출시


키엘이 강력한 자생력의 에델바이스 꽃 추출물을 함유한 ‘울트라 수분 밤’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울트라 훼이셜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 키엘의 내추럴 성분을 바탕으로 한 160여 년 전통의 보습 노하우를 담아냈다. ‘울트라 수분 밤’은 에델바이스 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수분이 오래도록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줘 극건성 피부는 물론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깊고 진한 촉촉함을 준다.

밤 타입의 보습 제품으로 보들보들한 벨벳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하며 녹아들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 코팅을 해준다. 특히 빙하 당 단백질 성분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올리브 과육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인 스쿠알란 성분이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준다.

유리아쥬, ‘제모스 기획 세트’ 출시


유리아쥬에서 건조한 피부를 위한 8가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제모스 라인의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유리아쥬 ‘제모스 끄렘 에몰리앙뜨’는 생후 9일부터 93세까지 사용 가능한 온가족 패밀리용 보습 크림이다. ‘제모스 끄렘 에몰리앙뜨 200ml’는 튜브 타입으로 기획 제품 구입 시 제모스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보습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유리아쥬 천연등장액 온천수 미스트 ‘오 떼르말 50ml’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제모스 끄렘 에몰리앙뜨 400ml’는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에어리는 펌프 타입으로 기획 제품 구입 시 제모스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보습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유리아쥬 천연등장액 온천수 미스트 ‘오 떼르말 150ml’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는 악건성 피부 및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와 영양을 주는 SOS 집중 영양크림이다. 쉐어 버터가 25% 함유된 리치한 버터 타입으로 심한 건조로 인한 문제성 피부의 피부고민과 당김을 해소하는데 적합하다.

이니스프리, ‘NEW 윈터쿠션 [커버]’ 출시


이니스프리는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의 촉촉 보습막으로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극촉촉 피부를 연출해주는 ‘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은 차갑고 매서운 바깥바람과 뜨겁고 건조한 실내 환경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피부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윈터쿠션’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기존 제품의 장점인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커버력을 높인 새로운 ‘커버’ 버전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은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며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피부 빛을 살려줘 바르는 즉시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럽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표현해준다. 더불어 슬림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은 깨끗하게 커버한다.

시어테라 오가닉스, ‘2015 F/W 바디스크럽 & 바디크림’ 출시


시어테라 오가닉스가 ‘2015 F/W 바디 제품’을 출시했다.

아프리카 말라위에서 공정무역으로 생산된 유기농 슈가와 화산암 성분으로 이뤄진 바디 스크럽은 각질과 노폐물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유기농 알로에베라 주스와 유기농 시어버터도 포함돼 스크럽과 동시에 보습 관리가 가능한 투 인 원 제품이다. 특히 물에 씻기는 묽은 제형이 아니라 각질 관리를 보다 꼼꼼하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아프리카 바나나, 바오밥 오일, 핑크구아바가 함유된 시어테라 오가닉스의 바디크림은 흔치 않은 화장품 원료로 차별화를 줬다. 30%의 유기농 시어버터와 유기농 알로에베라 주스를 포함한 90%의 유기농 보습제가 들어있어 건조한 가을·겨울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조성아22,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라운드4’ 출시


조성아22에서 씨앤티 시리즈의 최신 진화 버전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라운드4’를 2년 만에 출시한다.

‘씨앤티’ 라인은 일반 여성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윤기 나는 피부 표현 노하우를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파운데이션과 볼륨 에센스를 쉽고 프레시하게 믹싱해 사용하도록 개발했다. 일명 ‘프레시 블렌딩 기법’으로 매끈한 광채 피부 표현과 볼륨효과를 표현해줘 조성아 22의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라운드4’는 ’입체 볼륨광 파운데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3’에 대한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탄생했다. 기존의 성분 및 효과를 업그레이드하며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갖췄다.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라운드4’는 고단백 산양유와 씨네이크 성분 등의 8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빛 캡슐이 ‘입체 볼륨광’을 연출하며 실크 아미노산성분의 초미세입자가 들어있는 파운데이션이 피부 결점을 한번에 커버하여 무결점 실키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손앤박, ‘립 크레용’ 3종 추가 출시


손앤박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립 크레용 3종’을 추가 출시했다.

기존 ‘립 크레용’ 16종에 보다 트렌디 하고 다양한 색상이 더해진 3종의 신제품 컬러는 틴트 밤 타입 컬러 2종과 인텐스 컬러 1종으로 출시됐다. 틴트 밤 타입인 사랑스러운 핑크 색의 츄츄밤과 은은한 장미빛의 로제밤 컬러는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인텐스 컬러의 스모키 메이트는 모던한 누드색상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표현해준다.

손앤박의 ‘립 크레용’은 촉촉함을 머금은 쉬어 컬러부터 세미 매트의 비비드한 컬러까지 맞춤 초이스가 가능한 립 제품으로 손앤박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보이는 그대로의 풍부한 컬러감이 입술에 그대로 밀착되는 인텐스 컬러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틴트처럼 투명한 컬러감을 연출하는 고보습 립밤 제형의 틴트 밤 타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라인’ 출시


스킨푸드가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종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여 매끈 맑은 결 피부로 가꿔주는 ‘블랙슈가 퍼펙트 라인’ 5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라인은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와 대표 클렌징 라인인 ‘블랙슈가 클렌징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맑은 청주와 미네랄이 풍부한 블랙슈가가 만나 각질 정돈은 물론 매끈 맑은 결로 가꿔주는 ‘블랙슈가 퍼펙트 라인’은 스크럽 제품 1종과 클렌징 제품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는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의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더 고와진 블랙슈가 알갱이로 부드럽게 스크럽이 가능하고 맑은 청주를 더해 피부 결 개선 및 각질 정돈 효과를 강화했다. 클렌징 오일, 세럼, 크림, 스크럽 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더샘, ‘샘물 싱글 섀도우’ 리뉴얼 출시


더샘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싱글 아이섀도우 ‘샘물 싱글 섀도우’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더샘의 새로운 ‘샘물 싱글 섀도우’는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3가지 텍스처로 다양하게 구성된 총 30종의 싱글 아이섀도우 라인이다. 자작나무 수액, 비타민E 유도체, 서양장미꽃수 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편안하게 발리며 피부 밀착력 또한 우수한 점이 특징. 특히 피그먼트를 실리콘 코팅 처리해 가루날림으로 인한 뭉침 현상을 최소화했다.

먼저 펄이 없어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한 매트타입 ‘샘물 싱글 섀도우 (매트)’는 은은하게 발려 자연스럽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새로운 3가지 컬러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고운 입자의 피그먼트가 함유된 쉬머 타입 ‘샘물 싱글 섀도우 (쉬머)’는 투명하면서도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눈매를 표현해주며 새로운 11컬러를 포함해 총 17컬러로 선보인다. ‘샘물 싱글 섀도우 (글리터)’는 펄 하나하나를 이중코팅 한 스페셜 펄 피그먼트와 글리터를 사용하여 투명하면서 화려한 반짝임을 통해 입체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베베스킨, 신제품 ‘베이비 티트리 비누’ 출시


베베스킨은 비누 안전성과 상황을 고려해 고체형 비누인 ‘베이비 티트리 비누’를 출시했다.

아기 스킨케어 전용 제품답게 베베스킨의 베이비 티트리 비누는 액상 비누에는 들어갈 수밖에 없는 파라벤류 방부제는 물론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탈크, 실리콘, 벤조페논, 광물성 원료, 트리클로산,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1가지의 유해 요소를 전혀 넣지 않았다.

신제품은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 오일 성분 및 천연 항균 성분이 들어간 유칼립투스 오일을 넣어 자극 받은 아기 피부를 안정화 하는데 도움을 준다.

어퓨, ‘도라에몽 에디션’ 4종 추가 출시


어퓨는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도라에몽 에디션’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 도라에몽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어퓨 쉐이핑 브로우 키트’ 2품목과 ‘어퓨 스몰 페이스 쉐이딩 키트’ 2품목 등 2종의 신제품을 포함한 총 4종 9품목이다.

신제품 ‘어퓨 쉐이핑 브로우 키트’는 자연스러운 색상과 효과적인 브러시로 피부와 머리색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브로우 키트다. 마이크로 입자 파우더로 밀착력을 높여 가루날림이 적고 화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각각 2가지 색상이 들어있는 다크 브라운과 라이트 브라운 등 2품목으로 구성됐다.

어퓨 ‘스몰 페이스 쉐이딩 키트’는 얼굴 윤곽을 또렷하고 갸름하게 잡아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하이라이터, 컨실러, 쉐이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올인원 키트다.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초보자도 쉽게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색깔별로 ‘모던 쉐이프’와 ‘엣지 쉐이프’ 등 2종류가 준비됐다.

필립스 뷰티, 이온 두 배 ‘스마트 케어 드라이어’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온라인과 하이마트 전용 판매를 위해 기존 드라이어 제품보다 두 배 더 강력한 이온 컨디셔닝 기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마트 케어 드라이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중으로 된 이온 배출구가 다량의 음이온을 배출해 헤어 큐티클을 매끄럽게 정리하고 정전기를 막아줘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고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필립스 고유의 모발 보호 기술인 ‘열 보호 기술’로 스타일링 후에도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제품 스스로 스타일링 시 센서를 통해 바람의 온도를 계속 인지하기 때문에 열로 인한 모발과 두피 손상을 최소화시켜준다.

또 강력한 ‘쿨샷 기능’도 구비해 헤어 스타일링을 마친 후 손잡이에 위치한 ‘쿨샷 버튼’을 누르면 차가운 바람이 나와 모발이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스타뷰티 줌인] 강소라-김남주-김성령, 여배우 꿀광 메이크업 스타일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스타 #헤어]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소녀 감성 물씬! ‘롱 헤어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