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뷰티 줌인] 강소라-김남주-김성령, 여배우 꿀광 메이크업 스타일

2015-10-16 13:12:54

[김희영 기자] 여배우들의 동안 미모를 완성하는 꿀광 메이크업 스타일.

스타들 중에서도 단연 내로라하는 미모를 뽐내는 여배우들은 각자만의 스타일링을 통해 이미지를 완성해 나간다. 특히 여자들의 욕구를 자극하는 매끈한 물광 피부는 늘 한결같은 외모를 유지하는 여자 스타들의 기본 옵션과도 같은 사항.

시간이 지날수록 몰입도 높은 연기력과 함께 점점 더 어려 보이는 미모를 과시하는 여배우들은 메이크업 스타일은 남다를 터. 강소라, 김남주, 김성령의 윤기나는 꿀광 메이크업 스타일을 통해 여신 피부 표현에 도전해보자.

탱탱 피부 미인_강소라


카메라 브랜드 신제품 발표회 포토행사에 참석한 강소라는 롱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아이보리 원피스, 화이트 슈즈를 매치해 아름다운 미모를 보였다.

강소라는 T존 부위와 광대에 물광 효과가 나는 메이크업으로 탱탱한 피부 표현에 중점을 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아이브로우는 살짝 올라간 형태로 그려줬으며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와 눈 끝의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줬다. 립은 글로시한 누드 핑크 계열로 마무리해줬다.

아우라 여신_김남주


브랜드 매장 방문 포토월에서 모습을 보인 김남주는 블랙 계열의 상, 하의와 올림머리로 우아하면서 포스 있는 여신으로 변신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남주는 촉촉하면서 광채 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어려 보이는 피부 바탕을 만들었다.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했으며 위, 아래 아이라인을 섀도와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강조했다. 이마와 광대 옆 부분의 섀딩으로 작은 얼굴을 더 작게 만들었고 투명한 핑크 립스틱으로 튀지 않는 여성미를 완성해줬다.

팔색조 미녀_김성령


전시회 오픈 포토월에 선 김성령은 패셔니스타답게 시스루 스타일의 스커트로 파격적이면서도 색다른 팔색조 미녀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성령은 얼굴에 생기가 도는 톤 업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라인에 따라 섀딩으로 굴곡 없는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었으며 눈 위 라인에만 블랙 아이라이너로 그려줘 선명한 눈매와 눈동자가 될 수 있게 했다. 립은 촉촉함이 느껴지는 피치 톤 계열로 채워줘 어려 보이는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해줬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스타 #헤어]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소녀 감성 물씬! ‘롱 헤어스타일’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