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성시경 다이어트 “면도날 턱선에 손 베일 것 같아~”

2011-09-02 11:36:51

[뷰티팀] 가수 성시경이 다이어트로 한결 샤프해진 모습으로 가요계로 복귀한다.

성시경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측은 “성시경의 7집 정규 앨범이 9월15일 발매가 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군복무를 마친 후 그의 첫 정규 앨범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성시경은 앨범 발매 소식과 더불어 파격적으로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명 ‘성시경 식단’을 통해 약 10 주간의 피나는 다이어트 기간을 보냈던 그는 공개한 사진 속에서 날렵한 면도날 턱선과 남성다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한 그는 다이어트로 달라진 외모만큼이나 음악적 성숙도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 될 예정, 오랜 시간을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한 번에 해소 시켜줄 예정이다.

성시경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턱선에 손 베일 것 같다”, “날렵해진 모습에서 또 얼마나 달달한 목소리로 감성을 울릴지 기대된다”, “가을과 함께 돌아왔구나. 발라드의 황제 성시경 완전 최고”, “모다시경이 날렵시경이 됐네~ 다이어트 힘겹게 한 보람을 느낄듯”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시경의 7집 정규 앨범은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12곡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름이 남긴 '못생긴 얼굴' 극복하기
▶ 박민영 분홍머리 변신, 인형이야? 사람이야?
▶ 포니테일헤어 제안, 사랑스럽게 or 섹시하게
▶ 천명훈 다이어트 성공! NRG 시절과 똑같네~
▶ 최여진 ‘코어운동’이 명품 몸매를 유지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