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맑은 피부와 단발머리로 시선 집중!

2015-10-15 19:46:14

[뷰티팀]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여신으로 완벽하게 복귀한 황정음의 윤기 나는 피부와 발랄함이 가득한 단발머리 스타일이 화제다.

황정음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88만원 세대를 대변하는 인턴 여주인공 김혜진 역을 맡아 그만의 발랄한 매력으로 독보적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매 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8회 방송 엔딩 장면에서 주근깨와 폭탄머리의 폭탄녀에서 찰랑한 헤어와 화사한 피부의 여신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황정음은 바쁜 촬영 스케줄 속과 환절기의 극심한 온도 차에서도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그 비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황정음은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에도 최고의 피부를 자랑하는 비결로 BRTC의 비타민 앰플팩을 꼽았다. 완벽한 여신 미모로 변신하기 위해 틈틈이 제품으로 관리를 해온 것.

BRTC 비타민 앰플팩은 고가의 에스테틱에서 즐길 수 있었던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은 제품으로 붙이고 떼어내거나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또한 마일드한 제형의 크림 타입으로 만들어져 수분 크림, 나이트 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촉촉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황정음이 메이크업의 기초 제품으로 수분 크림처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황정음의 발랄함을 배가 시켜준 단발머리 스타일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BRTC의 뮤즈로 진행한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여신 미모로 변신한 김혜진의 단발머리 스타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주목 받았다.

한편 황정음이 세련된 미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BRT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대체 무슨 뜻이야! 피부 미용 성분 백과에 주목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