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라뷰티코아,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김경렬 기자
2009-06-12 11:12:01

조화로운 아름다움은 마음과 영혼이 담긴 아름다움이다.

제 아무리 각각 아름다운 소재가 모여 있더 라도 그것들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아름다움을 창출할 수 없다. 하물며 인간의 외형과 정신이 조화를 이루지 못할 때라면 그것은 결코 아름다움이 될 수 없으며, 아름다움의 향기를 뿜어내지 못한다.

예술이라 해도 부끄럽지 않을, 조화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 그것은 바로 아름다움을 만드는 집 ‘라뷰티코아’의 철학이다.

‘라뷰티코아는 스타일 이다(RA is the style)’라는 슬로건으로 늘 앞선 트렌드를 고객들에게 제안 한다. 여성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편리를 도모한다.

또한 개별 맞춤 서비스를 실시하고 관리하며 살롱 시술 후 애프터 케어를 위한 해피콜 서비스와 자체 개발 CRM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DB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모든 직원들에게 지식노동 집단을 위해 '북크로싱 운동'을 지속 하고 있으며, 교육파트의 경우 테크닉, 인성, 스타일감각, 영어회화 등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개발한다.

앞으로 글로벌 브랜드 관리를 통한 마켓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LA지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해외 지점 확장을 목표하고 있다. 또한 뷰티 글로벌 브랜드 그룹과 해외 활동 전개를 넓혀 내부 디자이너 개발 활동의 지원으로 뷰티 교육의 질을 향상 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동영상 김동준 기자 novia2010@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