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매력적인 발색의 섀도우 출시~!

2009-11-09 08:23:50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의 메이크업 라인 P메이크업에서 선명한 컬러와 생동감 있는 패턴으로 톡톡 튀는 감각을 자랑하는 '퀸 오브 멀티'와 '겟 어 팝 섀도'를 새롭게 출시한다.

'퀸 오브 멀티'는 블러셔, 아이섀도, 퍼퓸의 3가지 기능으로 매력적인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멀티 제품으로 밝은 하이라이트 컬러부터 선명한 포인트 컬러까지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블러셔로 사용할 경우 블렌딩 하는 방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연출이 가능해 얼굴이 작고 또렷해 보이도록 윤곽을 잡아주며, 고급스럽고 선명한 발색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더욱 품위 있는 이목구비를 완성한다.

아이섀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컬러부터 포인트컬러까지 구성되어 있어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아이섀도와 함께 매치하여 사용하면 더욱 매력적인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우아하고 세련된 퍼퓸이 함유되어 메이크업을 할 때 마다 행복감을 선사하며 핑크, 브라운, 화이트계열 3가지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다.

'겟 어 팝 섀도우'는 고감도 고발색의 트렌디한 컬러의 단색 아이섀도로 엔프라니 전속 모델인 손담비, 제시카 고메즈가 포함된 뷰티 전문가 'IPD (Image Performance Director)'그룹이 엄선한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추운겨울 더 빛나는 메이크업
▶ 할로윈 데이 '글램 스타일' 어때?
▶ 여성스러워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
▶'풍성한 속눈썹' 나만 믿어봐~!
▶ '스모키 아이' 나도 한번 해볼까~!

▶ '단풍'처럼 화려한 입술색을 만들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