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오메가 3, 6, 9'로 안티에이징 관리하세요!

2009-11-09 10:30:58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생기는 주름, 탄력 저하, 영양 감소 등에 우리의 피부는 점점 생기를 잃어 가고 있다. 특히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중반 이후부터 생기는 주름을 비롯해 거칠어짐과 동시에 윤기를 잃어가는 피부에 대책이 절실하다.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최근 안티에이징 케어에 유기농 필수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 성분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오메가 3는 건조한 피부 당김을 해소해 유분이 부족한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주고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또한 오메가 6는 피부 속부터 알차게 탄력을 유지해주는 리페어링 기능으로 피부의 처짐을 관리하는데 탁월하다. 더불어 오메가 9는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 공급을 해주어 피부를 윤기 나고 활력 넘치게 가꿔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

이에 ‘이브로쉐’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인 ‘이브로쉐 리치크림 보태니컬 오메가 3, 6, 9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보통 오메가 성분은 인체 내에서 합성이 어려워 건강보조식품이나 음식으로 많이 섭취하게 되는데 이 라인은 소야 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 3, 6, 9를 피부 속으로 직접 흡수시켜 탁월한 영양 공급과 피부 처짐을 관리해준다.

이브로쉐 김서지 브랜드 매니저는 “오메가 지방산은 활성산소가 콜라겐을 공격하는 것을 막아주는 등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며 “이브로쉐 리치크림 보태니컬 오메
가 3, 6, 9 라인은 오메가를 활용해 피부 속부터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동시에 거칠어진 피부를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나게 해 악건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큰 효과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 라인은 고농도의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는 트리트먼트 세럼과 얼굴과 목에 처짐을 관리해주는 리프팅 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Tip]오메가 3, 6, 9 란?
오메가 3
인체 세포의 신호를 빠른 속도로 다른 세포에 전달해 세포 보호, 구조 유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6
항 염증, 항암, 골다공증 예방 및 폐경기 증후군과 월경 증후군을 감소시켜주는데 효과적인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9
모유에 많이 함유된 불포화 지방산으로 아기의 성장 발달을 돕는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20대 피부, 그들만의 것?!
▶피부는 '바탕' 이 좋아야 한다
▶ '리프팅'이 화장품으로 가능해?!
▶지친피부엔 '곡물'을 피부에 발라봐~!

▶매끈한 피부는 '꿀과 황토'가 보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