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피부 나이, 시간을 되돌리자!!

홍희정 기자
2009-11-11 09:31:52

자외선, 불균형한 신체리듬, 잦은 스트레스와 흐르는 시간은 탄력을 저하시켜 우리의 피부를 급격하게 노화상태로 만든다.

한없이 촉촉할 것만 같았던 20대의 피부가 나도 모르게 늘어난 주름과 칙칙한 피부톤으로 변하게 되고 우리는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꿈꾸며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런 고민해결을 위해 많은 사람들의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관련 제품의 종류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타임블럭'은 식물세포의 이동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안티에이징 시스템의 특허물질인 INDOL-3™(미국 FDA 특허 인증)성분을 바탕으로 탄생하였다.

INDOL-3™는 의학계에서 많은 관심을 끌던 성분으로 4년의 임상실험을 거쳐 완성되었으며 항산화제로 작용하여 자외선 또는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에 따른 피부노화현상을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타임블럭'의 "세라마이드 컴플렉스"는 INDOL-3™와 비타민E, 살구씨 오일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며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투명한 젤타입의 제형으로 농축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결을 재조직하고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해 시간을 되돌린듯한 실키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마사지'로 몸 속 노폐물 해결 OK~!
▶ 봉긋한 '가슴' 만들기
▶ '아찔한' 쇄골 라인
▶ 섹시한 깊은 '가슴골'
▶ 퉁퉁부운 얼굴 '부기' 빼기
▶가슴이 답답해?

▶ 운동잘못하면 다리 굵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