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신상] 완벽한 봄 나들이 위한 핫(HOT) 뷰티 아이템

2012-03-30 12:49:27

[뷰티팀] 누구에게나 설레는 계절 봄.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이들과의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

하지만 겨울에 비해 늘어난 일조량, 봄바람과 함께 불어오는 황사에 피부는 초 긴장 상태. 봄 나들이에 앞서 피부를 위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에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필요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촉촉한 수분케어 라인, 따가운 봄 햇살을 막아줄 선케어, 산뜻한 봄 빛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까지. 완벽한 봄 나들이를 완성하고 싶다면 뷰티 업계가 출시한 신제품에 주목해보자.

쏘내추럴, 하이 워터 드로우 2종 출시

쏘내추럴은 외부환경요소로 쉽게 건조해지는 봄철 피부를 위한 ‘하이 워터 드로우 키핑 인슈어 크림’과 ‘하이 워터 드로우 쿨 커밍 젤 크림’을 출시했다.

상대적으로 낮은 습도와 자외선, 황사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에 깔끔하게 흡수돼 피부 본연의 수분 조절 기능을 강화시켜 줄 이번 신제품들은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가 뛰어난 알래스카 빙하수와 피부보습과 피부정화에 효과적인 히아신스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수분라인은 피부타입에 맞게 제품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 특히 하이 워터 드로우 쿨 커밍 젤 크림은 피부 속은 건조하지만 피부 겉은 번들거려 수분 크림을 꺼리는 지성, 복합성용 수분크림이다.

한편 쏘내추럴의 하이 워터 드로우 수분 라인은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더바디샵,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출시

더바디샵은 입자가 고운 순수 미네랄 성분을 통해 피부를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빛나게 해주는 파운데이션 컬렉션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Extra Virgin Minerals)’를 출시한다.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컬렉션은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크림 콤팩트 파운데이션 SPF 20’,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30’,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루즈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 25’와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파운데이션 브러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더바디샵 마케팅팀 김명주 부장은 “파운데이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컬렉션을 올봄 자신 있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각자의 피부 타입과 피부 톤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컬렉션은 올 봄 무결점 피부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엑스트라 버진 미네랄즈 컬렉션은 전국 더바디샵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클리오, 아트 시리즈 3탄 출시

클리오는 3번째 아트 패키지 시리즈로 김두례 작가의 작품 ‘Love in Nature’를 접목시킨 ‘아트 립글로스’를 출시한다.

김두례 작가는 여인, 어린이, 마을 등 자연의 소재를 내면으로 끌어들여 화폭에 담아내는 추상표현주의 작가로 강렬하고 풍부한 컬러 표현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두례 작가의 작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아트 립글로스’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5종의 컬러가 추가 출시되면서 총 25종이 되었다. 트렌디하고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보호 효과와 함께 한층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한편 패키지 리뉴얼 및 신컬러를 선보인 아트 립글로스는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대형마트 그리고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프라니, 올 댓 선 6종 출시

엔프라니는 피부 고민별로 세분화된 고기능성 멀티 선라인 ‘엔프라니 올 댓 선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올 댓 선 라인은 UVA, UVB만 차단하는 기존 자외선 차단 제품들과는 달리 엔프라니만의 고유 기술인 3중 차단 시스템을 통해 가시광선까지 완벽하게 차단하여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광노화를 예방하고 피부결을 미세하고 촘촘하게 개선해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뛰어난 고기능성 멀티 선라인이다.

‘올 댓 선’라인은 ‘안티링클 UV블록 SPF40 PA++’, ‘아쿠아리치 UV블록 SPF50+ PA+++’, ‘아쿠아 UV 에센스 SPF30 PA++’, ‘실키핏 UV 블록 SPF50+ PA+++’, ‘스마트오토 UV 컴팩트 SPF50+ PA+++’, ‘옴므 퍼펙트 UV 블록 SPF50+ PA+++’의 총 6종으로 구성 됐다.

한편 엔프라니의 올 댓 선 라인 제품은 전국 대형할인마트, 올리브영, 화장품전문점, 엔프라니 공식쇼핑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마이쇼트케익 메이크업 라인 출시

스킨푸드는 보습효과가 있는 흑설탕 추출물이 함유된 다양한 봄 컬러의 ‘마이쇼트케익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마이쇼트케익 메이크업 라인은 달콤하고 상큼한 색상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수 있는 제품으로, 3가지 타입의 아이섀도우와 세팅 마스카라,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스킨푸드 마이쇼트케익 아이섀도우는 흑설탕이 들어 있어 예민한 눈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고발색 아이섀도우로 실크, 크림, 펄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각 제품이 단품으로 출시 되어 마이쇼트케익 박스에 원하는 색상 3가지를 넣어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제품 뒷면이 자석 타입이라 박스 탈부착시 내용물의 손상이 적고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전국 스킨푸드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피부 미녀들의 남다른 클렌징 방법은?
▶걸그룹의 곧고 매끈한 각선미가 부럽다면?
▶[뷰티실험]촉촉 피부를 위한 최강 수분크림은?
▶속눈썹까지 완벽하게…나에게 꼭 맞는 뷰러는 무엇?
▶강민경 과거사진 충격, 고구마 다이어트로 변신 성공!